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방법
Ⅳ. 연구결과
Ⅴ. 논의 및 제언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예술영재교사 전문성에 대한 요구조사 - 음악 및 미술 분야를 중심으로
영재교육연구
2020 .06
Effects of the Characteristics of Internal and External Mentors on the Mentoring Functions
대한경영학회지
2015 .01
단위학교 예술영재학급 교육과정 개발의 문제점 및 개선 방안 탐색
영재교육연구
2015 .04
중등 과학영재 수업과 영재교육 교사 전문성 요인에 대한 교사 및 학생의 인식 비교 분석
영재교육연구
2017 .12
교사변인에 따른 초?중등 과학 영재담당교사의 영재수업에 대한 신념과 행동 비교
과학영재교육
2020 .01
영재 교육 현장경험을 통해 얻은 과학 교사들의 효과적 영재 교수방법에 대한 인식 탐색
영재교육연구
2016 .06
중학생 멘토링 프로그램에 참여한 예비교사의 만족도, 교수역량, 멘토링역량에 대한 분석
학습과학연구
2015 .12
음악영재들이 경험한 사회적 배려대상 영재교육 프로그램의 의미 탐색
영재와 영재교육
2019 .01
제4차 영재교육진흥종합계획의 예술분야 실행 방안 탐색
예술교육연구
2019 .01
초등영재학급 컨설팅을 통한 영재교사의 요구 분석
영재와 영재교육
2016 .01
대학생의 청소년 문화예술동아리 진로지원 멘토 경험: 청소년기 멘티였던 사례를 중심으로
사회과학논집
2024 .06
멘토링 대화에서 나타나는 상호작용 분석을 통한 멘토 전문성에 대한 고찰
한국과학교육학회지
2016 .12
예비 초등교사의 영재 교수 효능감과 영재교육에 대한 태도에 관한 설문조사 연구
과학영재교육
2023 .04
교사학습공동체의 협력적 멘토링을 위한 핵심역량 개발 및 적용에 관한 실행연구
열린교육연구
2020 .01
예술영재교육 종단연구를 위한 기초연구: 음악 및 미술 분야 전문가 의견을 중심으로
예술교육연구
2021 .01
영재교사의 영재학급 운영경험에 대한 내러티브 연구
영재와 영재교육
2021 .12
내러티브 접근을 통한 영재학급 교사의수업경험 탐색
영재와 영재교육
2015 .01
소외계층 영재 특성에 대한 교사 인식
영재와 영재교육
2016 .01
소외계층 영재의 사회·정의적 특성 연구
영재와 영재교육
2021 .09
영재의 특성과 영재교육의 의미 - 영재학교 졸업생의 경험을 중심으로
영재와 영재교육
2021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