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DBpia Top 10%동일한 주제분류 기준으로
1. 들어가며
2. 이론적 배경
3. 연구방법
4. 연구결과
5.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유튜브 정치인플루언서 채널 이용에 따른 인지적, 감정적 충족이 저널리즘 품질 평가에 미치는 영향: 이념적 공명성 개념을 중심으로
한국방송학보
2021 .05
유튜브 인플루언서의 인도스먼트(endorsement) 영향력에 대한 탐색적 연구: 인플루언서의 특성, 콘텐츠의 특성, 의사사회 상호작용을 중심으로
PR연구
2019 .01
소셜 미디어 인플루언서 콘텐츠 품질에 대한 소비자의 기대: 인플루언서 애착을 중심으로
마케팅관리연구
2020 .01
정부 조직의 디지털 커뮤니케이션 활성화를 위한 인플루언서 협업 PR커뮤니케이션 탐색 연구: 국내 정부 조직의 유튜브채널 인플루언서 협업 콘텐츠를 중심으로
PR연구
2023 .06
탑 인플루언서는 과연 무엇이 다른가? - 1인 마켓 인스타그램 내용분석 및 텍스트 마이닝
광고PR실학연구
2023 .02
유튜브 뉴스채널의 신뢰도 형성 메커니즘 분석 : 뉴스품질 인식과 정파성기대부합 인식이 신뢰도에 미치는 영향을 중심으로
언론정보연구
2022 .02
인플루언서 유형에 따른 유튜브 동영상 콘텐츠에 대한 소비자 반응 : 유튜브 먹방 콘텐츠에 대한 댓글 분석 이 논문은 2021년 중앙대학교 연구장학기금 지원에 의한 것임
광고PR실학연구
2023 .02
소셜 미디어 인플루언서 정보원 유형의 개념화를 위한 탐색적 연구*
광고PR실학연구
2024 .05
교사 인플루언서의 특성에 관한 탐색적 연구
한국교원교육연구
2021 .01
인플루언서 영향력 수준에 따른 광고 효과 비교: 마이크로 vs. 메가
광고연구
2024 .09
유튜브를 활용한 정당 및 국회의원의 선거 캠페인 연구: 2024년 제 22대 국회의원 총선을 중심으로
정치커뮤니케이션연구
2024 .09
유튜브 뉴스 이용자는 누구인가? : 비이용, 간헐적 이용, 정기적 이용, 과이용층의 기성 언론 이용, 정치적 태도 및 시민성 비교를 중심으로
방송통신연구
2024 .10
가상 인플루언서에 대한 소비자 반응 연구
소비문화연구
2023 .06
지상파 방송사의 확장된 방송 채널로서 유튜브 채널의 성장과 성과에 관한 연구
사이버커뮤니케이션학보
2022 .09
소셜 미디어 인플루언서 정보원 속성 척도 개발 연구 - 유튜브 플랫폼 인플루언서를 중심으로
광고PR실학연구
2020 .01
교사 인플루언서(Influencer)의 활동 및 영향 분석(RR2020-06)
[KEDI] 연구보고서
2020 .12
인플루언서의 인지도와 광고 콘텐츠의 속성에 따른 광고 효과 연구: 유튜브를 중심으로
e-비즈니스연구
2022 .11
소셜 미디어 인플루언서 정보원 속성이 이용자 반응에 미치는 영향 연구 : 정보적 유용성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광고연구
2021 .06
IMC 관점에서 국내기업의 유튜브채널 분석
경영과 정보연구
2020 .01
인플루언서 위기상황에서 사과문 유형과 자기자비성향이 용서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경영과 정보연구
2023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