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1. 서론
2. 이론적 배경
3. 연구방법
4. 실증분석
5. 결론
REFERENCES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외식산업의 기술기반셀프서비스(TBSS)속성이 소비자태도,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20 .09
외식산업의 언택트 마케팅 서비스가 서비스 품질과 고객 관계, 기업신뢰에 미치는 영향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1 .01
배달 음식 선택속성이 소비자 태도와 고객 시민행동에 미치는 영향 - 호남지역 배달 음식 이용고객을 중심으로 -
호텔리조트연구
2020 .01
Impact of Market Characteristics and Environments on Consumer Attitudes in the U.S. and Korea
상품학연구
2021 .08
중국 노인 소비자의 소비자역량에 관한 실증연구
Human Ecology Research
2018 .01
호텔이용 고객의 경험가치가 태도, 신뢰 및 장기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1 .01
IT 기업이 인수한 골프장의 관계마케팅과 고객만족, 고객신뢰 및 관계성과에 대한 연구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23 .02
고객서비스 정보시스템 재구축과 신규구축 성공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비교사례연구
지식경영연구
2019 .01
소비자의 소비자역할, 기업에 대한 태도가 고객상담실에 대한 소비자평가에 미치는 영향 분석
소비자정책교육연구
2018 .01
CUSTOMER FIRST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22 .05
Why build sustainable relationships with customers? - The effects of “Ambassador Program”
Journal of Global Scholars of Marketing Science(마케팅과학연구)
2020 .06
외식기업 O2O플랫폼 서비스가 고객만족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고객만족의 매개효과 -
호텔리조트연구
2023 .06
친환경식품 선택 동기가 지각된 가치, 소비자 태도,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관광연구저널
2016 .01
소비자의 개념에 관한 연구
法學論文集
2016 .01
The Effect of Ad Model Fit on Consumer Attitudes: Focusing on Korean and Chinese Consumers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21 .08
Relationship marketing and service: An update
Journal of Global Scholars of Marketing Science(마케팅과학연구)
2017 .06
주요국가 소비자법제 연구 Ⅲ - 일본 소비자법제 -
정책연구보고서
2021 .03
The Effect of Service Management on the Consumer Purchasing Decision Making Process
유통경영학회지
2019 .02
A Study on Chinese Consumer Market Segmentation by DMA: Focusing on Consumer Behavior and Choice Attributes for Korean Automobiles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23 .10
증강현실 기반의 제품체험으로 인한 고객 인게이지먼트 효과 연구 - 고객가치 공동창출의 매개효과 분석 -
소비자학연구
2018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