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Abstract
I. 서론
Ⅱ. 이론적 논의
III. 연구모델의 구성과 방법
IV. 분석결과
V.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유튜브 이용자의 수용요인에 관한 메타분석 - 사회적 상호작용, 콘텐츠 특성, 심리적 특성 요인 중심으로 -
문화와융합
2024 .07
청소년의 디지털콘텐츠 불법이용의도에 관한 연구 - 디지털 음악을 중심으로 -
정보기술아키텍처 연구
2015 .01
낮은 자기통제력의 스마트폰중독을 통한 사이버범죄 영향의 매개과정 모형구성과 검증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2 .09
디지털콘텐츠 불법복제의 상대적 편익과 비용이 불법복제태도 및 행동에 미치는 영향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5 .07
디지털 저작권침해 행위에서 상황행위이론의 적용을 통한 자기통제와 처벌억제의 조절효과: 다운로드와 업로드 행위의 비교
디지털융복합연구
2021 .01
이러닝 환경에서 몰입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연구 -상호작용 요인과 어포던스 요인을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9 .10
모션그래픽을 이용한 합성 표현 기법과 콘텐츠 제작에 관한 연구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16 .03
VR 교육 콘텐츠의 실재감과 상호작용 효과 연구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8 .01
한ㆍ일 대학생의 국가 호감도에 미치는 영향 요인 탐색 : 미디어 접촉도와 문화 콘텐츠 소비를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6 .09
통제시스템이 판매조직 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검토 및 분석
아시아태평양융합연구교류논문지
2021 .08
규범인식과 불법다운로드 이용의향 간 관계 : 저작권법 태도와 콘텐츠 구매시 가격 중요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6 .08
보육교사의 상호작용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가정과삶의질학회 학술발표대회 자료집
2017 .11
드라마 스토리를 활용한 VR 콘텐츠 발전방안 연구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9 .02
Comparative Study of College Student Associations’ Influence Factors between Korea and China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6 .10
일인 미디어 콘텐츠의 상이한 유형 간 의사사회 상호작용의 비교분석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7 .10
온라인 동영상 콘텐츠 유형별 프리롤 광고회피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8 .04
대학교육의 질 제고를 위한 이러닝 활성화 방안 연구: 유튜브 러닝 콘텐츠 사례를 중심으로
한국융합학회논문지
2020 .01
뷰티 숏 폼 콘텐츠 특성을 고려한 사용자 태도 및 지속사용의도의 융 복합적 영향 연구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22 .12
글로벌 OTT시대, K-콘텐츠의 경쟁력과 한류의 위험요인
문화와융합
2024 .02
대전 오월드 비대면 콘텐츠 활성화 방안 연구
문화와융합
2020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