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Ⅰ. Theoretical Background
Ⅱ. Study 1
Ⅲ. Study 2
Ⅳ. General Discussion
References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The Influence of Purchase Types on Happiness: A Review
The Journals of Economics, Marketing & Management
2022 .06
도시직장인의 라이프스타일 유형이 즉석편의식의 구매만족도에 미치는 영향-가구형태와 구매용도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식품유통연구
2018 .01
한국 대학생의 경험 소비가 행복에 미치는 영향: 제품에 대한 인식을 중심으로
상품학연구
2018 .01
Does Price Promotion Hurt Products’ Perceived Quality? The Role of Attribute Alignability
The Journals of Economics, Marketing & Management
2020 .01
The Influence of Valence and Structural Alignability of Two-sided eWOM on Purchase Intentions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6 .04
로컬푸드 소비자의 경험 가치가 태도,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관광경영연구
2019 .01
20대 소비자의 기초화장품 구매 전 이용한 정보원천 활용도에 따른 구매 후 만족도
Human Ecology Research
2017 .01
홈베이킹 냉동 베이커리 제품의 구매 실태와 소비자 만족도에 대한 차이 분석 연구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4 .10
친환경농산물 선택속성이 만족도 및 구매 의도와의 구조적인 인과관계에 관한 연구: 만족도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0 .03
물질적 상품유형과 경험적 상품유형이 소비자 광고태도, 행복감 그리고 재 구매의사에 미치는 영향: 시간인식의 관점에서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2018 .01
온라인 구매의 물류서비스 품질에 따른 소비자 만족 : 해외직접구매와 국내구매와의 비교를 중심으로
서비스경영학회지
2016 .09
Reputation Effect, Business-stealing Effect, and Income Effect in Amazon’s Co-purchasing Product Networks
상품학연구
2015 .01
편의점 도시락의 외재적 속성과 내재적 속성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만족의 매개효과
Tourism Research
2020 .01
온라인 후기 탐색이 기존 구매자의 구매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의 국가 간 비교연구
Journal of Information Technology Applications & Management
2020 .12
당신은 더 많이 가지고 싶은가 아니면 다른 사람들보다 더 많이 가지고 싶은가? : 물질적 구매와 경험적 구매를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17 .04
과시적 소비에서 경험적 소비특성이 양면적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17 .12
지각된 부(富)는 어떻게 행복에 기여하는가? 경험 구매에 대한 선호 증가
한국심리학회지: 사회및성격
2018 .01
호텔 브랜드 경험이 전반적 만족과 교차구매의도 및 상향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전환비용의 조절효과-
동북아관광연구
2021 .01
중년층의 주거만족도가 행복감에 미치는 영향-사회관계만족도와 자기효능감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도시정책연구
2021 .12
소비유형, 소비맥락, 자기해석이 소비자 행복에 미치는 영향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2015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