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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상현실(VR) 기술 기반 STEAM교육 프로그램 개발 및 적용
Proceedings of KIIT Conference
2021 .06
Development of STEAM Program Based on Gamification for Students of Elementary School
한국컴퓨터게임학회논문지
2018 .01
교육용 게임을 활용한 초등학교 게이미피케이션 사회수업의 교육적 효과 분석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20 .10
해외 CS 교육 게이미피케이션 사례 분석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7 .12
Gamification을 통한 지속적인 문화재 교육 앱 디자인 - 한국 도자사를 중심으로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0 .07
보안 교육 설계를 위한 국내 게이미피케이션 연구동향 메타분석
한국전자거래학회지
2021 .08
디자인씽킹 프로세스기반 교육 설계에서 게이미피케이션 요소의 적용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22 .04
인력교육에서 게이미피케이션의 한계와 역효과에 대한 관찰연구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5 .06
Gamification for Education of Deep Learning
한국컴퓨터게임학회논문지
2019 .01
근전도 센서 기반 실시간 피드백 홈트레이닝 시스템 - AR 게이미피케이션을 중심으로 -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2 .12
일반 및 특수 교육과정에서의 가상현실(VR) 적용 연구 고찰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22 .06
협력적 사고 함양을 위한 VR 게이미피케이션 콘텐츠 설계 및 검증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18 .05
존 듀이의 교육학에 나타난 게이미피케이션의 요소들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7 .04
확장협력 기반 환경교육 게이미피케이션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7 .08
게이미피케이션을 적용한 보드 게임이 직무 스트레스 교육에 미치는 영향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20 .06
Design and Technical Development of Health Promotion Services Applied with Gamification
한국컴퓨터게임학회논문지
2017 .01
고령자의 인지 기능 증진을 위한 게이미피케이션 VR 콘텐츠 개발 절차 탐색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23 .06
대학교육에서 VR, AR, MR기술 적용의 학습효과에 대한 메타분석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23 .10
코로나19 이후 중등 장애학생의 진로 및 직업교육 지원을 위한 프로그램 개발 요구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23 .05
청소년 사회적 기업가정신 교육을 위한 온라인 게이미피케이션 개발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21 .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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