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Abstract
1. 서론
2. 이론적 배경
3. 연구 설계
4. 연구결과
References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서비스 실패와 회복에 따른 신뢰와 불신의 변화: 은행산업을 중심으로
지역산업연구
2023 .05
인적서비스 역량을 통한 항공객실서비스 실패 회복 전략 방안
한국산업정보학회논문지
2018 .10
안경원의 서비스품질에 관한 연구
한국안광학회지
2016 .12
안경원의 서비스품질과 서비스 전환의도에 관한 연구
한국안광학회지
2020 .12
과학기술 지식인프라 통합서비스의 품질평가모델 연구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21 .05
서비스 실패 상황에서의 고객 불만 행동에 관한 연구
대한산업공학회 춘계공동학술대회 논문집
2022 .06
환자들이 지각한 의료서비스품질이 환자만족, 병원명성,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컴퓨터정보학회논문지
2020 .01
모바일 엔터테이먼트 애플리케이션의 고객 충성도 향상: 서비스품질, 지각된 가치, 고객만족의 역할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24 .08
스마트폰 비즈니스의 구성요인이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전자거래학회지
2017 .05
고속철도 역사시설 및 열차서비스 경험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한국철도학회 논문집
2016 .06
무인점포의 기술기반 서비스 품질과 재방문 및 구전의도의 관계성
한국지능정보시스템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8 .06
고속철도 역사시설 및 열차 서비스가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한국철도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2015 .10
도시철도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도와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분석
대한교통학회지
2016 .02
은행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관계지속의도 및 교차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산업정보학회논문지
2017 .06
고객센터 서비스품질 평가모델 및 평가요인들에 대한 우선순위에 관한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논문지
2020 .01
관광지 식음료 서비스 품질과 서비스 가치, 고객만족, 관광지 연상과의 관계연구
한국산학기술학회 논문지
2017 .12
4차 산업시대 호텔기업의 효과적인 하이테크서비스 접목 방안에 관한 연구-자기결정성과 기술준비도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지역산업연구
2020 .01
경호실패귀인과 실패사례 분석을 통한 효율적인 경호운용방안 모색 : 경호환경의 실패요인과 위해패턴 성향 도출
융합보안논문지
2018 .01
관광산업이벤트에 관한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도와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산학기술학회 논문지
2017 .02
Web PoS와 Waiting Management System 사용에 따른 매출과 서비스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SSMS (Strategic Store Management System)
Proceedings of KIIT Conference
2019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