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DBpia Top 1%동일한 주제분류 기준으로
1. 연구의 배경 및 목적
2. 이론적 배경
3. 캐릭터 마케팅과 멀티 페르소나
4. 멀티 페르소나 캐릭터 사례를 통한 트렌드 분석
5.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광고 속의 인물 캐릭터 표현에 따른 페르소나 유형 분석
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연구
2024 .01
Persona - J.Style -
한국기초조형학회 작품집
2018 .05
멀티 페르소나 관점에서 바라본 열혈 팬 페르소나의 차별성에 기여하는 요인들
한국체육과학회지
2024 .06
디자인 실무 현장에서 페르소나(Persona)의 이해와 쓰임 고찰
한국디자인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21 .05
패션을 통해 발현되는 페르소나 분석
한국패션디자인학회지
2017 .03
Research on Needs and Usefulness of Group Persona in the Process of Empirical Design Research
한국디자인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7 .06
AI 가상 인플루언서의 페르소나 활용 사례 분석
한국패션디자인학회지
2024 .09
패션 디자이너의 페르소나 마케팅
한국의류학회지
2015 .01
CHARACTER_24A
한국기초조형학회 작품집
2024 .07
CHARACTER_24B
한국기초조형학회 작품집
2024 .08
너패니메이션 기반 페르소나 애니메이션 연구 : 형식적 특징을 중심으로
애니메이션연구
2023 .12
캐릭터 사례 분석을 통한 모듈형 캐릭터 디자인 개발 - ‘키즈노트’ 캐릭터 개발 사례를 중심으로-
조형미디어학
2023 .02
도시브랜드 구성요소로서 평택시 캐릭터 활용방안 연구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9 .01
캐릭터 선택과 캐릭터 제품의 구매의도에 영향을 주는 요인 연구
기초조형학연구
2021 .10
지방자치단체의 캐릭터 활성화에 있어 감정형 이모티콘 캐릭터 마케팅 적용 방법 연구
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연구
2019 .01
팀 정체성의 강도 및 멀티 페르소나의 역학관계가 스포츠팬들의 삶의 만족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22 .02
1990년대~2000년대 초 한국의 캐릭터 열풍 현상에 관한 연구
만화애니메이션 연구
2024 .09
선호캐릭터의 감성평가
한국디자인포럼
2019 .01
페르소나 발현 유형에 따른 청소년 성교육을 위한 제품·서비스디자인 제안
한국디자인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8 .11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한 가전 브랜드 팬덤의 페르소나 도출
한국디자인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22 .1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