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대면채널 판매원의 정서적 공감능력이 CRM성과와 판매성과에 미치는 영향: 고객 지향성의 영향력을 중심으로
마케팅관리연구
2018 .01
화장품 판매원의 자아탄력성이 공감능력을 통해 대인관계능력에 미치는 영향
상품학연구
2019 .01
관계판매 맥락에서 판매관리자의 사회적 통제가 판매원의 동기부여와 고객성과에 미치는 영향 -판매관리자-판매원-고객 간 삼방향 접근-
유통물류연구
2018 .01
오프라인 화장품 구매경로에서 판매원의 판매설득전술이 고객의 심리적의무감과 판매원 신뢰,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지각된 서비스 품질을 조절효과로
벤처창업연구
2022 .10
친절과 간섭사이: 매장내 모바일 폰을 통한 정보탐색상황에서 판매원의 친사회적 행동과 고객의 지각된 간섭의 관계에 관한 연구
마케팅연구
2021 .08
판매원이 경험한 고객 쇼루밍 행동이 판매원 창의성을 매개로 직무성과에 미치는 효과: 서비스 스크립트의 조절적 역할을 중심으로
유통연구
2021 .04
사회적 지지가 판매원의 개인-직업 적합성 및 감정고갈, 적응판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마케팅관리연구
2018 .01
공감유형에 따른 스트레스 대처와 심리적응
한국심리학회지: 건강
2021 .09
판매원의 지각된 고객 인게이지먼트가 적응판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연구: 접근 · 회피성향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유통연구
2022 .04
공감수업 개념모형의 탐색과 타당화
교육공학연구
2021 .01
판매원의 회복 탄력성과 영업성과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6 .10
연령과 성별에 따른 공감의 차이
교육심리연구
2019 .06
The Effect of Salesperson's Adaptive Selling Tactics on Shopping Value, Commitment, and Product Satisfaction - Focused on Small and Medium Enterprises’ product -
경영과 정보연구
2019 .01
서비스 제공자 공감능력의 영향요인과 결과요인에 관한 연구
경영과 정보연구
2015 .03
중학교 사회 교과서의 공감 관련 활동 분석
사회과교육연구
2020 .01
기업의 사회적 책임활동과 고객공감 간의 관계와 성과: 기업 간 거래의 관점
상품학연구
2023 .06
판매원-브랜드 이미지 일치성이 개념적 유창성과 고객 평가에 미치는 영향과 브랜드 친숙도의 조절효과
유통연구
2018 .01
판매원의 브랜드 관계가 지각된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내·외부 고객의 관점에서
대한경영학회지
2019 .06
고객 무례 경험이 판매원의 교차판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 직무관련 자기 효능감과 고객지향성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마케팅관리연구
2018 .04
유통경로 관계에서 영업사원의 조직지원 인식이 직무만족과 고객에 대한 공감에 미치는 영향
경영컨설팅연구
2015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