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서비스의 품질이 고객가치, 고객만족과 자발적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관계 : 항공사 서비스 문화 중심으로
문화산업연구
2015 .12
항공사의 서비스디자인 프로세스를 적용한 고객경험이 고객 만족과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경영학회지
2019 .03
항공서비스에 대한 고객만족이 거래지속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있어서성별의 역할
유통과학연구
2016 .01
A Study on the Customer Value of Airline's SNS: Focused on Improving Customer Satisfaction by Customer Value Type
East Asian Journal of Business Economics
2021 .09
항공사의 소셜미디어 품질이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소셜미디어 진정성과 항공사이미지의 이중매개효과 검증
호텔경영학연구
2022 .12
저비용항공사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추천 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19 .12
ECR기반 항공사 접점서비스에 따른 관계배태성이 고객-기업동일시, 장기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 내국인·외국인 차이분석을 중심으로
호텔관광연구
2016 .03
항공사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브랜드 증거, 신뢰, 고객만족 간의 영향관계 연구
경영교육연구
2016 .10
항공사 지상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21 .11
Relationship between Airline's Distribution Services SNS Content and Customer Satisfaction
유통과학연구
2020 .01
방한 중국관광객의 항공사 선택속성 평가 및 선택속성 만족도와 고객충성도에 관한 연구: 중국항공사와 한국항공사의 비교를 중심으로
관광연구
2016 .10
항공사 이용객의 체면민감성과 항공사선택속성, 고객만족 및 재 구매의도 간의 관계: FSC 항공사를 중심으로
관광진흥연구
2019 .01
항공사 모바일 앱의 서비스 편의성과 행동의도와의 구조적 관계에 대한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16 .06
항공사 소셜미디어 마케팅이 브랜드 인지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경영연구
2020 .01
SNS 리뷰데이터의 활용 : 저가항공사와 대형항공사를 중심으로
한국IT서비스학회지
2018 .01
항공사서비스요인이 고객만족 및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물류학회지
2016 .01
항공사 SNS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이 관계품질 및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관광레저연구
2021 .02
Distribution of Advertisement on Instagram in Relation to Satisfaction and Loyalty of Low-Cost Airline Passengers in Indonesia
유통과학연구
2023 .03
항공서비스 내 고객 간 상호작용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승무원 역할수행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관광학연구
2015 .01
항공사의 내부마케팅이 직무만족과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18 .0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