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중국 도시관광의 회복적 서비스스케이프가 관광만족에 미치는 영향: 지각된 가치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관광경영연구
2021 .01
중국 도시관광의 회복적 서비스스케이프가 관광만족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지각된 가치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Tourism Research
2021 .12
코로나시대 리조트이용고객의 회복적 서비스스케이프가 건강 관련 삶의 질에 미치는 영향: 쾌락적 가치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Tourism Research
2021 .01
친환경 호텔특성과 친환경 정서적 가치, 정서적 웰빙 및 친환경 행동과의 관계에 대한 연구: 친환경 정서적 가치와 정서적 웰빙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관광경영연구
2021 .01
호텔 & 리조트 이용고객의 회복적 서비스스케이프가 지각된 가치에 미치는 영향: 회복경험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Tourism Research
2020 .01
회복적 서비스스케이프와 충성도의 관계에서 경험가치의 매개효과: 서울 소재 5성 호텔 투숙객을 중심으로
Tourism Research
2021 .01
항공기 객실의 확장된 서비스케이프가 고객만족 및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21 .07
Effects of e-Servicescape of Eco-friendly Agricultural Product Specialty Shopping Malls on Site Loyalty of Shopping Mall Users: Focusing on Mediation Effects of Trust, Site Image and Involvement
유통경영학회지
2016 .12
한식뷔페레스토랑의 서비스스케이프가 점포이미지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16 .06
IMB모델을 적용한 친환경 정보와 동기, 행동기술이 친환경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경영교육연구
2015 .08
한옥스테이 서비스스케이프와 이용만족, 행동의도와의 영향관계
호텔리조트연구
2016 .01
O2O 서비스스케이프와 고객행동과의 관계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20 .12
중저가 호텔의 서비스스케이프가 브랜드 이미지와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20 .02
서비스스케이프가 감정반응과 고객참여행동에 미치는 영향: 대형 커피숍을 중심으로
MICE관광연구
2017 .01
단체외식업의 서비스스케이프가 점포이미지, 관계품질 및 고객행동에 미치는 영향 - 성격유형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
호텔리조트연구
2024 .08
Effect of the Medical Tourism Servicescape on Commitment and Re-use Intention: Focusing on Chinese Medical Tourists
무역연구
2018 .01
외식 소비자의 친환경·윤리적 소비의식이 친환경 외식업체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사회적 자본의 매개 효과 분석
서비스경영학회지
2023 .09
회복적 사법 프로그램 내 절차적 보호장치에 대한 검토
법학연구
2023 .03
항공사 기내 서비스스케이프가 접근행동에 미치는 영향 : 감정반응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호텔관광연구
2015 .09
중국 프랜차이즈 레스토랑의 서비스스케이프가 경험가치와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호텔리조트연구
2024 .0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