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과 가설 설정
Ⅲ. 연구가설
Ⅳ. 연구방법
Ⅴ. 결론
References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중국의 ‘파워(power)’에 대한 인식변화 연구 : 중국 지도자 연설문 언어분석을 중심으로
중소연구
2020 .05
자신과 타인의 가격과 품질 비교가 파워 수준에 따라 차별적으로 가격공정성에 미치는 영향
상품학연구
2016 .01
소비자의 지각된 파워가 이모티콘 사용에 미치는 영향
마케팅연구
2021 .05
사회적 경제기업 상품에 대한 소비자의 구매의도 분석
사회적경제와 정책연구
2019 .08
훨씬 커진 전문경영인 파워
포브스 코리아
2022 .08
중국 모바일 지불서비스에 대한 연구: 소비자 정체성 및 주관적 규범을 중심으로
상품학연구
2020 .01
사회적 자본과 소비자문제경험이 소비생활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Financial Planning Review
2022 .12
고령사회 소비자정책의 방향: 소비자 소외를 중심으로
소비자문제연구
2019 .12
차별적 판촉에 대한 소비자의 구매 후 반응: 판촉 주체와 지각된 파워의 역할
소비문화연구
2019 .01
Z세대 소비자의 소비자교육, 소비자의식, 소비자행동에 관한 연구
신산업경영저널
2021 .06
[2023 파워 셀러브리티 40] 세계가 주목하는 K-셀럽 파워
포브스 코리아
2023 .05
소비자기본법 10년, 소비자교육 평가와 전망
소비자문제연구
2017 .08
2022 파워 여성 CEO 50
포브스 코리아
2022 .08
심적 시뮬레이션 메시지가 제품평가에 미치는 영향 : 사회적 파워의 조절효과
서비스마케팅저널
2022 .06
노인의 사회자본이 삶의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임파워먼트의 매개효과 중심으로-
한국사회복지행정학회 학술대회 자료집
2022 .06
소비자 제품 지식 수준에 따른 소비 방식 선호도에 대한 파워의 조절효과
마케팅연구
2022 .02
중재자로서의 효용 경쟁: 중동지역을 중심으로
중동문제연구
2024 .04
소비자 사회적 책임의 실천 실태 및 증대 방안 연구
소비자정책교육연구
2020 .01
온라인 쇼핑 환경에서 사회적 규범을 활용한 마케팅이 소비자의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사회적 지지 수준, 지지집단 유사성 및 자아해석을 중심으로
유통연구
2015 .10
소비자역량이 통신서비스에서의 소비자문제 경험과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 노인과 비노인 소비자의 통신서비스 비교분석을 중심으로
소비자문제연구
2017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