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대형마트 식품판촉방법에 대한 싱글소비자의 인식
호텔경영학연구
2017 .04
브랜드아키텍처, 금전적 판촉과 브랜드가치에 대한 소비자반응연구: Hindsight Bias를 중심으로
상품학연구
2018 .01
한국 스마트 폰의 브랜드 이미지와 만족도, 브랜드 충성도,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연구 : 중국소비자를 중심으로
e-비즈니스연구
2019 .02
제조-유통사 간 판촉비 분담의 경제적 효과
산업경제연구
2023 .06
건강식품 구매에 제품 네이밍과 고객의 제품 경험, 기업의 제품 판촉이 미치는 영향
유통연구
2020 .07
온라인 사이트에서의 판촉프레이밍이 서비스 상품에 대한 소비자 반응에 미치는 영향 : 가격할인 vs. 보너스팩
e-비즈니스연구
2017 .12
유기농산물의 소비자지식과 지각이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구매만족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산업경제연구
2018 .04
해외직접구매의 서비스품질과 브랜드이미지가 지각된가치, 만족도,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e-비즈니스연구
2020 .02
호텔외식업 母브랜드 지각된 품질이 확장브랜드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母브랜드 충성도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
관광연구
2015 .02
화장품 소비자의 인지된 ESG 경영이 브랜드 이미지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분석 : 브랜드 진정성의 조절효과
경영경제연구
2023 .08
소비자의 자아일치성과 제품유형, 시간적 거리 및 추천신호가 구매지연의도에 미치는 영향 : 혼란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마케팅연구
2018 .05
The Impact of Perceived Local Brand Identity on Consumer Purchase Intentions: Exploring the Significance of Brand Authenticity
한국무역학회 학술대회
2023 .04
영상콘텐츠기반 이커머스에서의 구매동기와 위험지각이 구매행동 및 구매만족에 미치는 영향: 중국소비자를 중심으로
소비자정책교육연구
2021 .12
해외직접구매 소비자들의 문제경험과 재구매 동기에 관한 탐색적 연구
소비자문제연구
2017 .08
Effects of Perceived Brand Localness on Consumer Purchase Intentions : the Role of Brand Authenticity
한국무역학회 세미나 및 토론회
2023 .02
소비자들의 외국 브랜드 구매의도에 관한 연구
Asia-Pacific Journal of Business & Commerce
2016 .08
노인일자리 전담 시니어클럽 생산품에 대한 소비자 구매의도에 관한 연구
인문사회 21
2021 .10
The Theoretical Foundation and Empirical Test of Chinese Consumers' Purchase Intention of Pre-made Food: An Extended TPB Model from the Perspective of Consumer Innovativeness
혁신기업연구
2024 .0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