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구독
소속 기관이 없으신 경우, 개인 정기구독을 하시면 저렴하게
논문을 무제한 열람 이용할 수 있어요.
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무예의 문화적 가치와 방향에 관한 시론
한국체육교육학회지
2021 .02
무예의 철학적 탐구 : 현대 사회의 무예 의미론
충북 Issue & Trend
2019 .09
2021온라인 세계무예마스터십
지방정부
2021 .11
청주세계무예마스터십 이미지 개선방안 모색
연구보고서
2016 .12
B급 문화콘텐츠의 활용을 통한 소도시 마케팅 전략: 충주시의 사례를 중심으로
한국경제지리학회지
2022 .03
전통무예를 이용한 문화교육콘텐츠 연구: 수원화성의 무예24기를 중심으로
문화예술교육연구
2016 .04
무예의 인문 가치와 방향
충북 Issue & Trend
2019 .09
무예의 문화적 가치와 방향에 관한 시론
한국체육교육학회 학술발표대회
2020 .07
지역 방문 의도 영향요인 분석을 통한 지역 관광산업 역량 개선 방안 연구: 충주시를 중심으로
한국비교정부학보
2020 .01
지역축제의 브랜드 지식이 지역의 이미지, 태도,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보령머드축제를 중심으로-
기업경영리뷰
2018 .01
축제의 브랜드 개성과 긍정적 행동의도와의 관계에서 축제 방문 후 이미지 변화의 매개효과 연구
호텔경영학연구
2020 .07
경주지역 축제?행사 유형별 변수간 상호성 분석
관광연구
2017 .06
대형 이벤트 개최가 도시 이미지와 브랜드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2013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를 사례로-
국토지리학회지
2015 .03
축제 이미지가 도시브랜드자산 및 지역 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안동국제탈춤페스티벌 사례에서 지역주민과 관광객들을 대상으로
관광연구
2016 .03
경주지역 축제?행사 유형별 차별화 전략 연구 : 차이검증을 중심으로
관광연구
2017 .04
문화관광축제 체험이 지역브랜드인지도, 지역브랜드이미지 및 지역에 대한 태도에 미치는 영향 : 2019 얼음나라 화천 산천어축제를 중심으로
관광연구저널
2019 .05
[신정현의 ‘인물로 보는 차 이야기’ | 22 중국 최초 차 기계를 만든 ‘장텐푸’] ‘발로 비벼 만드는 더러운 차’ 이미지 바꾸다
매경이코노미
2021 .09
충주시 결혼이주여성의 자녀양육 및 교육 지원을 위한 조례개정 방안: 전라남도와 충청북도 그리고 목포시와 충주시 비교를 중심으로
사회과학연구
2021 .04
관광목적지의 브랜드 이미지가 브랜드 인지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전주한옥마을을 중심으로
관광연구저널
2016 .06
축제와 자아이미지 일치성이 방문객의 만족도와 축제브랜드 애착도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서울재즈페스티벌을 중심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21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