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2020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국내여행상품 구성요소가 당일 여행객의 플로우와 라포, 호혜성에 미치는 영향 : S-O-R 모델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20 .05
라포(Rapport)가 관계품질과 장기거래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 항공사 객실승무원을 중심으로 -
한국항공경영학회지
2020 .01
공급업체와 전략고객의 거래에서 호혜, 신뢰가 장기지향성과 성과에 미치는 영향
경영교육연구
2016 .02
병원 서비스 종사자의 감정노동이 직무열의와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감정표현 규칙과 감정조절의 매개역할을 중심으로
상품학연구
2019 .01
외식 프랜차이즈에서의 경험적 가치가 감정반응 및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호혜성 지각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
물류학회지
2016 .01
병원 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 및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감정적 메커니즘 고찰을 중심으로
상품학연구
2022 .12
여행업의 기업가 지향성이 시장지향성과 학습지향성 및 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19 .03
컨벤션주최자와 컨벤션센터 종사자의 라포형성인식 세분화에 따른 관계품질과 장기거래지향성 차이
호텔관광연구
2022 .02
보육교사의 감정반응과 정서지능의 조절효과에 따른 상호작용활동의 한계
연구방법논총
2020 .03
감정과 관련된 문법소의 기능에 관한 연구
인문사회 21
2022 .06
마키아벨리즘과 긍정적․부정적 호혜성 간의 관계: 정서지능의 조절효과
한국심리학회지: 사회및성격
2016 .01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소비 관련 감정반응의 구조화 및 비교연구
Asia-Pacific Journal of Business & Commerce
2022 .11
중국 국제도산제도상의 호혜원칙에 대한 고찰
회생법학
2021 .12
베이커리 서비스스케이프가 긍정적 감정반응과 장기관계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 라포형성행동을 조절효과로 -
호텔리조트연구
2021 .01
라포가 고객 행동에 미치는 영향: 친숙성, 관여도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글로벌경영학회지
2021 .01
호텔의 지속경영활동이 기업성과에 미치는 영향 : 호혜성 지각에 대한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16 .07
리조트호텔의 회복적 서비스스케이프가 감정반응과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Tourism Research
2020 .01
일식조리사의 커뮤니케이션 스타일이 라포형성 및 장기거래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21 .05
판매 지향성(Sales Orientation)과 고객지향성(Customer Orientation)이 고객몰입, 고객과의 장기관계에 미치는 영향: 제약유통채널 중심으로
경영연구
2020 .1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