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장소 브랜드 복잡성이 장소 정체성 지각 수준에 미치는 영향: 광주광역시민을 대상으로
관광연구저널
2023 .09
지방자치단체의 내부 브랜딩 - 내부 마케팅과 리더십을 중심으로 -
마케팅관리연구
2015 .07
유사브랜드를 활용한 장소브랜딩에 따른 장소이미지와 방문의도의 차이 검증
관광레저연구
2021 .05
로컬 브랜딩을 활용한 커뮤니티 재생계획 - 4.19사거리 일대 중심시가지형 도시재생 사례를 중심으로
한국도시설계학회지 도시설계
2022 .10
[발표 ②] 로컬브랜드 상권 방문객의 장소경험이 장소감 형성과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도시행정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24 .11
장소 애착과 브랜드 애착: 애착 과정과 결과
관광연구
2023 .04
장소애착이 도시브랜드에 미치는 영향: 함평나비축제를 사례로
지방행정연구
2016 .01
컨벤션 관광 활성화를 위한 도시정체성과 도시브랜드 분석 : ‘MICE 도시 부산’의 사례
호텔관광연구
2015 .09
항공사의 브랜드 증거가 브랜드 가치, 브랜드 신뢰, 브랜드 태도 및 구전 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융합정보논문지
2019 .01
2030세대 도시와 국가 브랜드 인식* : 지각된 적합성과 관계성에 대한 탐색
광고PR실학연구
2024 .02
브랜드 지식이 지각된 브랜드 가치, 브랜드 만족도,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중국 휴대폰을 중심으로
유통경영학회지
2021 .04
브랜드 혜택과 자아-브랜드 연계가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브랜드 애착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한일경상논집
2019 .01
호텔 고객의 브랜드 경험가치와 브랜드 만족, 브랜드 몰입, 브랜드 사랑 간의 관계
호텔리조트연구
2021 .01
중국 내 한국 식품 기업의 브랜드 아이덴티티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관한 연구: 기업 이미지, 기업인지도, 브랜드 충성도의 매개효과 중심으로
기업경영리뷰
2018 .01
공공도서관을 위한 장소브랜딩모형의 설계와 브랜드이미지의 창조
한국문헌정보학회지
2024 .08
공동브랜드 개성이 밀레니얼 세대의 브랜드 애착과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대한경영학회지
2021 .02
호텔의 브랜드 자산이 브랜드 태도, 고객만족, 재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서울지역 특급호텔 브랜드를 중심으로
호텔관광연구
2016 .03
브랜드 진정성에 영향을 미치는 선행요인과 브랜드 진정성이 브랜드 신뢰 및 브랜드 동일시에 미치는 영향 : 커피브랜드 중심으로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16 .12
브랜드 경험 구성요인이 브랜드의 관계적 성과에 미치는 영향: 스마트폰 사용자를 대상으로
마케팅관리연구
2016 .07
브랜드 커뮤니티의 힘과 역할: 사회 정체성 이론 관점에서 본 브랜드 양극화 및 그 선행 변인
광고연구
2024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