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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위스 달크로즈인스티튜트(IJD)의 교육과정 분석을 통한 국내 달크로즈 교육 발전방안 모색
음악과 문화
2018 .01
No Game for Young Men
게임제너레이션
2024 .10
모바일 게임 이용자의 특성에 따른 기능성 게임 개발 연구
한국애니메이션학회 학술대회지
2015 .11
유리드믹스 리듬을 적용한 무용동작 바리에이션 경험 효과 분석 : 학습자 중심의 교수법을 중심으로
한국체육과학회지
2024 .08
《어린 피아니스트를 위한 10개의 모음곡》 분석을 통해 발견한 달크로즈의 음악어법과 교수학적 아이디어
이화음악논집
2016 .01
VR 음악 리듬 게임에서의 인터랙티브 디자인 연구 -〈Beat Saber〉를 중심으로-
만화애니메이션 연구
2022 .06
달크로즈 솔페즈 교수법의 이해와 적용
음악과 문화
2016 .01
게임 유저 유형에 따른 게임 구조 콘텐츠별 선호도와 충성도에 관한 연구 - 롤플레잉 게임 사례 분석 중심으로-
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연구
2023 .01
게임 저작권 분쟁 사례 연구 – 모바일 게임을 중심으로 -
스포츠엔터테인먼트와 법
2022 .02
디지털 콘텐츠 제작을 위한 불교문화원형 활용 사례연구 : 스마트폰 앱 게임 〈아바로〉를 중심으로
애니메이션연구
2015 .12
디지털 스토리텔링 통한 게임 콘텐츠 개발에 관한 고찰
조형미디어학
2016 .05
중장년층을 포함한 고령자의 게임 경험과 사용자 유형 분석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8 .09
게임 유저 타입에 따른 몰입과 게임 디자인 요소의 상관성 연구 -MOBA 게임을 중심으로-
기초조형학연구
2020 .10
Rethinking Rhythms: Cognitive Ethnomusicological Consideration for Vocal versus Instrumental Rhythms and Discussion about the Role of Periodicity in Rhythm
音.樂.學
2020 .01
노년층을 위한 기능성 게임의 유니버설디자인 방향성에 대한 연구 : 기능성 게임 사례의 사용자 대상별 특성 비교분석을 중심으로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7 .12
Toward Game Aesthetics : Game Theories and Generative Art
TECHART: Journal of Arts and Imaging Science
2016 .08
리듬 그루브에 영향을 끼치는 요소 연구 - 리듬의 인지 원리와 그루브 요소 예측을 중심으로-
대중음악콘텐츠
2021 .11
게임산업의 기술유출 방지를 위한 법제도화 방안 연구
스포츠엔터테인먼트와 법
2021 .01
사용자 경험을 고려한 모바일 게임 UI디자인 구성요소 연구 : 경영 시뮬레이션 게임을 중심으로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7 .06
온라인 게임 콘텐츠의 사용자 몰입요소에 관한 연구
조형미디어학
2016 .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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