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표기 오류와 발음의 상관성 고찰 ― 한국어 L2 학습자를 대상으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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韓国人日本語学習者の発音の変化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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韓国人日本語学習者の発音および発音指導に対するビリー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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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FL Learners` Perceptions of Pronunciation, Pronunciation Anxiety, and Pronunciation Learning Strategi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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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6 .11
한국어 음성학 응용 연구의 성과와 전망 - 외국어로서의 한국어 발음 교육과 발음 습득 연구를 중심으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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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6 .01
학습 환경에 따른 한국어 접촉 양상이 발음 숙달도 발달에 미치는 영향-태국인 중급 학습자를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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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어 교사들의 발음교육에 대한 인식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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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6 .01
명시적 영어 발음 교육이 대학생 학습자의 발음 능력 향상에 미치는 영향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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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어 습득 과정에서 나타난 이중모음 발음 오류 양상 및 특성: 우즈베키스탄 한국어 중급 학습자를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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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 .06
한국인 영어학습자의 영어 발음 평가 등급에 따른 유음 발화 양상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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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 .03
표준 발음법과 현실 발음 검토를 통한 한국어 발음의 이해 - 이진호, 『한국어의 표준 발음과 현실 발음』, 아카넷, 2012 -
이화어문논집
2020 .01
초급 한국어 학습자들의 발음 수업에 대한 인식 연구―개별화 수업의 필요성에 대한 제언―
어문논집
2021 .12
국어 외래어 발음과 영어 원발음 비교 연구
영어교과교육
2023 .05
Helping Korean Adult L2 Learners Improve Their Intelligibility with Explicit Pronunciation Instruction
Journal of Asia TEFL
2021 .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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