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2020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학습곤란(ld) 학생을 위한 교육지원의 확장적 전환: 학습장애(LD) 정의 체계 재구조화
학습장애연구
2018 .01
학습장애 진단기준 변경 전ㆍ후 실태
특수교육재활과학연구
2018 .01
학습장애, 그들은 어디로 갔는가?: 진단, 명칭, 교육에 대한 초등 특수교사 현장 목소리
학습장애연구
2019 .01
학습장애와 지적장애 학생의 언어문제해결력 하위 요소 비교
한국언어치료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9 .11
책읽기 중재 시 어휘 노출 강도에 따른 일반아동 및 언어발달지연 아동의 어휘학습 효과 비교 및 상관관계 연구
한국언어치료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21 .11
재무이익-세무이익간의 일시적 차이 구성항목의 내용과 지속성
회계저널
2016 .01
외현적 시연과 청각적 입력 강화가 말소리장애 아동의 지연 비단어 따라말하기 수행력에 미치는 영향
Communication Sciences and Disorders
2019 .01
일반 학생, 학습지원대상학생, 경도지적장애 학생의 글의 유형별 작문 특성 분석
특수교육
2025 .02
말소리장애 아동과 일반 아동의 어휘전환과제 수행에 의미점화가 미치는 영향
Communication Sciences and Disorders
2020 .01
초등 1-2학년 난독, 언어부진난독, 언어부진, 일반 아동의 쓰기 특성과 판별분석
Communication Sciences and Disorders
2023 .03
생태학적 관점에서 학습장애아 부모튜터링 고찰- 교육, 양육, 의료 지원체계의 중요성에 관해 -
특수교육재활과학연구
2019 .01
언어발달지연 아동의 수용 및 표현 언어우세유형에 따른 의사소통 행동 특성
특수교육재활과학연구
2020 .01
초등 3~4학년 읽기장애 및 언어장애 위험군 아동의 읽기유창성 특성: 오류분석을 중심으로
특수교육재활과학연구
2022 .12
학습장애 진단과 중재에 대한 언어재활사의 인식 및 요구도
언어치료연구
2024 .10
초·중등 일반교사의 학습자 유형별 학습문제 원인과 효과적인 교수·학습 방법에 대한 인식: 학습장애, 학습부진, 지적장애, 일반 학생 간 비교를 중심으로
학습장애연구
2015 .01
Lipsky의 일선관료모형으로 본 학습장애 선정 직무행태: 출현율 상위, 중위, 하위 지역 중심으로
특수교육
2025 .02
학령전기 언어발달지연 및 일반아동의 집행기능 및 빠른우연학습의 관계
한국언어치료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6 .12
대화식 책읽기에서 세 가지 질문하기 전략이 언어발달지연 아동과 일반 아동의 어휘 학습에 미치는 영향
Communication Sciences and Disorders
2022 .03
Homonym Comprehension and Definition of School-Aged Children with Language Learning Disabilities in First to Third Grades
Audiology and Speech Research
2021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