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싱켈의 텍토닉은 식민근대도시 서울에서 구현되었을까? 상상되었을까? : 전진성, 『 상상의 아테네 베를린·도쿄·서울 -기억과 건축이 빚어낸 불협화음의 문화사- 』(천년의상상, 2015)
도시연구
2016 .04
상상인
상상인
2024 .08
‘모은 손’을 위하여 - 전해수 문학평론집 『푸자의 언어』(상상인, 2021)를 읽고
한국문학과 예술
2021 .09
상상의 문을 열어본 적 있다
수필미학
2019 .06
공감적 읽기 교육의 필요성과 방안
독서연구
2021 .08
의미 중심 읽기 지도법이 중학생 영어 학습자의 읽기 능력과 읽기 태도에 미치는 영향
영어학
2022 .01
새로운 평가, 새로운 상상
함께 여는 국어교육
2022 .07
사회적 독서로서 ‘함께 읽기’의 사례 연구 : 문학 텍스트 함께 읽기의 대화 분석을 중심으로
국어국문학
2024 .06
평가 상황에서 문학 작품 읽기에 대하여 -문학에게 과학처럼 말 걸기
한국언어문학
2015 .01
중학생의 읽기 동기와 읽기 능력 간의 관계에서 읽기 행동의 매개효과: 성별에 따른 다집단 분석
독서연구
2024 .05
더 나은, 더 아름다운 사회를 상상하고 만드는 힘
황해문화
2025 .03
Motivation for L2 Reading and Its Relationship with Reading Amount in a Korean EFL University Setting
현대영어교육
2024 .03
한국어 읽기 동기가 읽기 전략에 미치는 영향 연구
언어과학
2022 .11
온라인 다독 활동에서 초등학생의 영어 읽기 전략 및 태도 분석
초등영어교육
2022 .03
청소년 독자의 읽기 활동체제(activity system) 분석
독서연구
2019 .01
Factors affecting English reading comprehension of Korean middle school students
영어영문학연구
2015 .01
심미적 감성 역량 함양을 위한 영시 읽기: 워즈워스의 「마이클」을 중심으로
영어영문학
2023 .08
‘꼼꼼하게 읽기(close reading)’의 재조명: 독서 이론과 교수학습 측면의 의미를 중심으로
독서연구
2015 .01
A study of Korean EFL students’ L2 reading attitude: Its relationship with L1 reading attitude
영어교과교육
2020 .01
(Non-)Identity Reading Factors of an English Canonical ATB Construction under the Box System
영어학
2024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