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의료광고에 대한 규제현황 및 개선방향
아주법학
2017 .01
의료법 제56조 의료광고금지 조항의 개선방향에 관한 고찰
법학연구
2015 .12
광고 사전심의 제도의 위헌성에 대한 헌법적 고찰 - 의료기기 광고 사전심의 제도의 위헌성에 대한검토를 중심으로 -
법학논집
2018 .01
의료인의 거짓 경력에 관한 의료광고에 대한 고찰
과학기술법연구
2016 .01
전문직 표시·광고규제의 몇 가지 쟁점: 의료광고를 중심으로
의료법학
2016 .01
의료광고 자율 사전 심의 제도를 규정한 개정 의료법 제57조등에 대한 소고
한국광고홍보학보
2020 .10
광고규제에 대한 헌법적 검토 : 상업광고에 대한 논의를 중심으로
공법학연구
2017 .08
방송광고 표현의 보호와 규제의 법리 : 헌법재판소 결정문 분석을 중심으로
미디어 경제와 문화
2016 .05
식품 등의 표시·광고 자율심의제도 개선을 위한 행정법적 고찰
공법학연구
2021 .08
네이티브 광고와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적 연구
법학연구
2018 .06
인터넷 의료광고를 활용한 환자 유인행위에 관한 우리나라 판례 동향 및 법정책 방향에 관한 고찰
동아법학
2020 .05
국내 지상파 방송광고 제도에 대한 광고 실무자들의 인식에 관한 연구
광고연구
2015 .12
비정형광고의 개념 정의 및 바람직한 규제 방안
외법논집
2017 .01
내 차에 광고를 한다고?!
이슈&진단
2021 .01
상업적 광고규제와 표현의 자유 보호론 재검토
홍익법학
2016 .01
게임광고와 자율규제
게임이용자보호와 자율규제
2019 .04
국내 방송광고 시장 비대칭 규제의 쟁점과 개선방안에 관한 연구
경제규제와 법
2020 .11
주의를 증대시키는 광고유형의 효과성과 선호도에 대한 분석: 정보성, 신뢰성, 광고태도
상품학연구
2019 .01
요즘 TV광고, 왜 길어지는가? : 긴 광고 집행현황 분석과 제작자/수용자 반응조사를 중심으로
지역과 커뮤니케이션
2015 .0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