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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이용장애 질병코드 도입에 따른 사회적 비용 추정 연구
한국혁신학회지
2021 .11
대학생의 지각된 스트레스가 인터넷게임장애에 미치는 영향과 생활습관: 사회적 지지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0 .07
모바일게임 이용자의 게임 태도가 지속사용 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융합학회논문지
2017 .07
국내 5대 게임 기업의 재무비율 분석을 통해 살펴본 게임 산업의 성장 전략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4 .09
A STUDY ON THE CHANGES IN THE INVESTMENT ENVIRONMENT OF THE KOREAN GAMING INDUSTRY AND THE EFFECT ON EMPLOYMENT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9 .11
A STUDY ON THE TREND OF KOREAN GAME INDUSTRY AND IMPROVING AWARENESS OF GAMING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9 .11
온라인 게임 규제와 청소년의 시선 : 규제 대상자들의 반발심과 또래문화를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6 .11
Gender Recognition of Game Players in Online Games
커뮤니케이션학 연구
2020 .11
확률형 아이템 이용은 인터넷 게임 과몰입을 예측하는가?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2 .06
The game of go
한국콘텐츠학회 ICCC 논문집
2022 .12
The game of go
International Digital Design Invitation Exhibition
2022 .12
게임이용장애 주요 증상과 제 3자 편향 지각: 중국 청도지역 대학생과 성별 차이를 중심으로
커뮤니케이션학 연구
2021 .08
게임 플레이 효과의 양면성과 게임 규제 태도 연구 : 게임 장르를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9 .12
Serious Game Development – Voice Recognition Soccer Game to Prevent Drowsy Driving
디지털예술공학멀티미디어논문지
2017 .01
유아교사의 대집단 게임활동에 대한 인식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6 .11
중국 게임 산업의 발전을 위한 전문 인력 양성 방안 -중국내 대학의 게임 전문 인력 양성 커리큘럼 제안
디지털융복합연구
2020 .01
A Study on Game Rating in KOREA for Juvenile Addiction and CRIME Prevention
Public Value
2018 .06
게임의 도입과 게임문화의 형성 맥락에 대한 고찰
한국웰니스학회지
2015 .02
아동과 청소년의 스마트폰 과의존 및 게임 중독 예방을 위한 교육지원 방안 탐색: 학부모, 교사, 현장 전문가 포커스 그룹
아시아태평양융합연구교류논문지
2024 .01
A Case Study on Design Factors of Educational Game for Mobile Platform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7 .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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