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관광전공 대학생이 지각하는 고용주 브랜드 요인에 관한 연구
관광학연구
2017 .01
기업의 사회적 책임이 고용주브랜드 평가에 미치는 영향: 한·중 비교연구
상품학연구
2016 .01
고용주브랜드가 지적자본과 지속가능한 경쟁우위에 미치는 영향: 자원기반 관점 이론 중심으로
호텔관광연구
2020 .12
고용주브랜드가 관광기업 지원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 관광 전공 대학생을 중심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17 .08
호텔기업 고용주브랜드 요인 중요도 분석 및 고용주브랜드 포지셔닝 맵 비교 : 전공 대학생과 호텔기업 인사팀 직원 간의 인식 비교를 중심으로
관광연구저널
2020 .01
Secretarial Science Students’ Perceptions on Future Employers through Employer Branding
비서·사무경영연구
2015 .09
호텔기업의 사회적 책임(CSR), 고용주 브랜드가 잔류의도에 미치는 영향: 브랜드 몰입의 매개효과
관광레저연구
2021 .12
소기업과 소상공인 고용주 관점에서의 직원 팔로워십 척도개발 및 타당화
연세경영연구
2020 .02
항공사의 브랜드 증거가 브랜드 가치, 브랜드 신뢰, 브랜드 태도 및 구전 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융합정보논문지
2019 .01
통합방법론을 적용한 장애인 조직생활능력에 관한 연구- 장애인에 대한 고용주 인식과 고용만족도 -
Crisisonomy
2016 .01
브랜드경험, 브랜드친숙성, 브랜드신뢰 및 브랜드만족이 브랜드애착과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유통물류연구
2021 .12
브랜드 경험이 브랜드 동일시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프로야구 팀 브랜드를 중심으로
연세경영연구
2015 .07
브랜드애착, 브랜드신뢰, 브랜드일치가 브랜드진정성과 브랜드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전문경영인연구
2018 .01
브랜드 혜택과 자아-브랜드 연계가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브랜드 애착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한일경상논집
2019 .01
브랜드 경험 구성요인이 브랜드의 관계적 성과에 미치는 영향: 스마트폰 사용자를 대상으로
마케팅관리연구
2016 .07
브랜드 원산지에 대한 인식이 브랜드 성과관련변수에 미치는 영향
경영과 정보연구
2018 .01
브랜드진정성, 브랜드신뢰, 브랜드애착, 브랜드사랑, 및 구전 간의 구조적 관계에 관한 연구
유통물류연구
2024 .03
외식기업의 모브랜드와 확장브랜드간의 상호작용 연구 - 브랜드 친숙도와 지각된 적합성을 중심으로 -
관광학연구
2015 .01
국내 기업 근로자들의 고용브랜드 요인 탐색 및 기업 추천/미추천자 간 차이 분석: 구조적 토픽 모델링 적용
경영학연구
2022 .12
성분형 브랜드 자산 측정을 위한 척도개발 및 타당화 연구
마케팅연구
2022 .1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