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프리미엄 차(茶) 브랜드의 디자인마케팅 전략 분석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7 .01
라이프스타일 변화에 따른 PB 밀키트 상품 트렌드 연구 - 이마트 피코크 상품을 중심으로 -
한국디자인포럼
2021 .01
편의점 PB상품 패키지 디자인이 소비자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한국디자인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8 .06
이마트 ‘노브랜드’ PB상품 리테일마케팅 사례 연구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6 .01
프리미엄 가전제품의 디자인 특성 고찰 - 공기청정기 제품을 중심으로 -
조형미디어학
2018 .02
A Study on the Branding Strategy of PB (Private Brand) in China’s Hypermarkets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6 .01
소비자의 프리미엄 가격(price premium)지불 결정요인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17 .08
한·일 편의점 PB제품 패키지디자인의 시각요소 분석 - 커피우유 패키지디자인을 중심으로 -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7 .01
(6) 아트 프리미엄을 이해하는 행동 심리, 우리는 어떻게 선택하는가?
월간미술
2024 .12
프리미엄 디자인 요소 우위분석을 위한 아이트래킹(Eye Tracking) 사용자 조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5 .06
⑦ 아트 프리미엄을 이해하는 행동 심리, 지금 우리를 움직이게 하는 것은 무엇인가?
월간미술
2025 .02
[아트 프리미엄 효과] 아트 프리미엄 효과: 아트 프리미엄은 이미지가 아닌 가격이다
월간미술
2024 .02
스페이스 마케팅의 집객적 요소를 적용한 국내 프리미엄 식품관 공간계획에 관한 연구
한국실내디자인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6 .10
기업혁신을 위한 신상품 플랫폼 디자인전략 연구; 반려견 건강관리를 위한 스마트 트레드밀 개발을 중심으로 -
산업디자인학연구
2017 .01
콜라보레이션을 적용한 패키지디자인의 브랜드 개성에 관한 연구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6 .01
K-디자인에 기반한 아이덴티티 전략 및 문화상품 개발
상품문화디자인학연구
2024 .03
반려동물 글로벌 상품 아웃소싱 시스템 구현에 관한 연구
조형미디어학
2021 .11
[아트 프리미엄 효과] ④ 평범한 대상을 특별하게 만드는 힘, 아트 프리미엄은 어디서 왔는가②
월간미술
2024 .08
환경 분석을 활용한 전략적 문화상품개발과 디자인프로세스 연구
일러스트레이션 포럼
2016 .01
‘짱구는 못말려’ 콘텐츠 이용, 캐릭터 속성, 사회심리적 변인이 캐릭터 콜라보레이션 편의점 PB상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20대의 TV 애니메이션 · 극장판 ‘짱구는 못말려’ 콘텐츠 이용을 중심으로-
영상문화콘텐츠연구
2024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