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지위(status) vs. 권력(power) : 사회적 위계 차원이 국내 브랜드 제품 선호에 미치는 영향
대한경영학회지
2016 .03
제조국, 브랜드이미지, 애국심이 이중국적제품의 평가에 미치는 영향
질서경제저널
2015 .01
누가 감추려 하는가?: 보이지 않는 브랜드 상징과 소비자의 지위소비욕구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2017 .01
브랜드 점화가 창의성 테스트 및 제품평가에 미치는 영향: 브랜드 이미지를 중심으로
소비문화연구
2015 .01
브랜드원산지의 브랜드성과에 대한 영향에 있어 제품특성에 따른 차이
경영과 정보연구
2020 .01
공동브랜드 개성이 밀레니얼 세대의 브랜드 애착과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대한경영학회지
2021 .02
브랜드명 제시성과 브랜드 연상이 선호도 유창성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지역농산물 공동브랜드를 중심으로
마케팅논집
2016 .01
브랜드애착, 브랜드신뢰, 브랜드일치가 브랜드진정성과 브랜드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전문경영인연구
2018 .01
브랜드 체험이 브랜드 개성 및 브랜드 자산에 미치는 영향- 제품군과 소비자 관여도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
기업경영연구
2016 .01
중국소비자의 한국 제품 브랜드 동일시가 브랜드 아우라에 미치는 영향
경영연구
2017 .01
중국 소비자의 한국 브랜드 상품의 신뢰성과 충성도에 미치는 연구
기업과혁신연구
2020 .09
소비자의 문화 성향과 제품평가가 중국제품의 구매의향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문화산업연구
2023 .09
항공사의 브랜드 증거가 브랜드 가치, 브랜드 신뢰, 브랜드 태도 및 구전 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융합정보논문지
2019 .01
브랜드-자아이미지 일치성이 브랜드선호와 브랜드몰입을 매개로 브랜드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산업경제연구
2019 .04
브랜드 경험 구성요인이 브랜드의 관계적 성과에 미치는 영향: 스마트폰 사용자를 대상으로
마케팅관리연구
2016 .07
브랜드 혜택과 자아-브랜드 연계가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브랜드 애착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한일경상논집
2019 .01
브랜드 경험이 브랜드 동일시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프로야구 팀 브랜드를 중심으로
연세경영연구
2015 .07
브랜드 체험 및 개성이 소비자-브랜드 관계, 브랜드 애착,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국내외 브랜드 커피전문점 비교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6 .08
브랜드경험, 브랜드친숙성, 브랜드신뢰 및 브랜드만족이 브랜드애착과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유통물류연구
2021 .12
밀레니얼 세대의 공동브랜드 개성적합성이 브랜드 애착에 미치는 영향: 브랜드 신뢰와 패션관여도의 조절된 매개효과 검증
마케팅관리연구
2021 .1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