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구덩이』의 심층적 의미 찾아보기: 상징과 이야기 구조의 상관성
영미문학교육
2018 .01
자기자비에 이르는 길: 루이스 새커의 『구덩이』
영미문학교육
2018 .01
긍정심리학 관점에서 읽는 루이스 쌔커의 『구덩이』
영미연구
2022 .02
타자 윤리학의 관점에서 본 고통의 의미: 도스토예프스키의 「우스운 자의 꿈」을 중심으로
러시아어문학연구논집
2020 .01
Felt and Reckoned : Twofold Dukkha in Early Buddhism
International Journal of Buddhist Thought and Culture
2018 .06
관광영어 수업에 대한 학생들의 인식과 수업 만족도
언어과학
2015 .01
고등학생의 ‘학생 주도 역사 수업 경험’에 관한 내러티브 탐구
역사교육
2022 .03
중국어 강독 수업 모형 제안 및 적용 사례 — 토론식 수업을 중심으로
중국어문학지
2017 .01
도스토예프스키의 『죄와 벌』에 나타난 정의와 고통의 문제 연구
러시아어문학연구논집
2022 .02
Analyzing Korean College Students’ Perceptions toward English Hybrid Online Classes: With an Emphasis on Social Interaction in Class
영어영문학연구
2022 .06
발달장애 청소년의 일본어교육 가능성 모색을 위한 고등학교 특수학급 일본어융합 수업 사례 연구
일어일문학연구
2022 .08
디지털콘텐츠를 활용한 중국 문화 수업 사례 연구
中國散文硏究集刊
2024 .06
Teaching Culture and Its Effect on the Classroom Motivation of Korean EFL Students in a Reading Class
영어영문학21
2017 .01
처리심도와 『구덩이』 어휘 학습
영미문학교육
2018 .01
행상인, 돌팔이, 무법자의 문학적 재현과 교육적 함의: 『구덩이』에 나타난 19세기 미국의 인종, 젠더, 계급
영미문학교육
2018 .01
루이스 새커의 소설 『구덩이』에 나타난 동화적 특성
영미문학교육
2018 .01
디지털 영어동화를 활용한 스토리게임반과 동화쓰기반 비교 연구
Foreign Languages Education
2015 .01
『구덩이』에 형상화된 환경 파괴와 복원의 우화
영미문학교육
2018 .01
자유학기제 영어 수업 실태 조사와 학생 및 교사의 인식 분석
영어교육연구
2018 .01
한일 언어문화관련 수업의 필요성에 대한 일고찰
일본어문학
2020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