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제조국, 브랜드이미지, 애국심이 이중국적제품의 평가에 미치는 영향
질서경제저널
2015 .01
지역공동브랜드가 지역상품에 대한 소비자의 제품태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신뢰도, 애향심, 사전지식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상품학연구
2015 .01
체류경험에 따른 한국의 국가이미지가 전자제품이미지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전문경영인연구
2017 .01
중국 제품의 지각된 품질이 국가 및 제품 이미지와 구매의향에 미치는 영향
문화산업연구
2018 .03
외국소비자의 한류, 코로나-19 대응, 자민족중심주의가 국가이미지, 제품이미지 그리고 구매의도에 관한 연구
무역보험연구
2021 .08
한국의 국가이미지와 제품이미지가 베트남 소비자의 전자제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한류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통상정보연구
2015 .12
한국군의 정신교육에서 애국심 고양 방향
한국군사
2017 .12
국가이미지가 중국소비자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유통경영학회지
2018 .04
중국스마트폰시장에서 원산지국가이미지와 브랜드이미지, 제품속성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산업혁신연구
2021 .12
한국사회에서의 애국심의 적용성 및 교육
한국보훈논총
2017 .01
애국심 교육의 필요성과 전제 조건
한국보훈논총
2015 .09
국가정체성과 대북 태도: 애국심을 중심으로
국방연구
2018 .09
한국 국가이미지 효과의 중국 지역별 차이에 관한 연구
대한경영학회지
2017 .01
동요를 활용한 지역문화체험활동이 유아의 지역공동체의식과 애향심, 음악흥미도에 미치는 영향
열린유아교육연구
2017 .10
지역대표특산물의 브랜드자산 및 지역이미지와 농가공품간의 적합성이 농가공품의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청도지역을 중심으로
대한경영학회 학술발표대회 발표논문집
2016 .10
원산지이미지, 브랜드이미지 및 구매의도 간의 구조적 관계 : 원산지이미지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산업경제연구
2015 .08
지역축제 서비스품질이 지역기반 창업기업 제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함평나비축제를 중심으로
벤처창업연구
2017 .02
Asymmetric Impact Country Image and Materialism on the Purchase Quality Evaluation : Four Country Comparison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17 .08
관광지 이미지가 국가 이미지와 미래 행동 의도에 미치는 영향 : 종단 연구
사회과학연구
2018 .12
국가이미지와 제품구매의도 실증분석: 미국소비자를 중심으로
아태비즈니스연구
2017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