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외식업체의 비대면서비스 사용성, 고객만족, e-Wom, 브랜드몰입 간의 구조관계 - 비대면서비스 유형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
관광학연구
2021 .01
외식소비자의 자기결정성이 외식상품 속성과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19 .09
1인 가구 연령별 외식 소비행태 및 지출 결정 요인 분석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21 .05
확장된 기술수용모델(ETAM)을 적용한 외식 O2O 서비스의 지속사용의도에 관한 연구 : 연령의 조절효과
호텔경영학연구
2020 .07
외식업체의 서비스 회복공정성 지각이 감정반응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20 .01
인구구조 변화가 외식산업의 소비지출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실증분석
관광연구저널
2017 .09
외식업체 서비스 회복 공정성이 관계품질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18 .09
외식 O2O플랫폼 품질 특성이 지각된 가치, 고객만족, 지속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20 .01
고객지향성과 고객준비도가 서비스 시스템의 신뢰에 미치는 영향 : 서비스 로봇과 서비스 시스템 간 신뢰의 전이를 중심으로
한국인적자원개발학회 학술연구발표회 발표논문집
2023 .12
외식기업의 키오스크(Kiosk) 품질 특성이 경험가치, 만족,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19 .09
솔로 외식 상황에서 고객경험 연구: 인지된 서비스 속도의 영향 및 의사소통수용 스타일의 조절 효과를 중심으로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20 .06
서비스산업의 변함없는 핵심가치 고객 경험: 코로나19로 변화된 고객경험 차별화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20 .06
외식상품 선택속성이 만족도와 지속적 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21 .08
외식산업 종사자의 긍정심리자본이 서비스회복, 서비스품질, 고객관계의 질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16 .0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