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 내서재 .. 알림
소속 기관/학교 인증
인증하면 논문, 학술자료 등을  무료로 열람할 수 있어요.
한국대학교, 누리자동차, 시립도서관 등 나의 기관을 확인해보세요
(국내 대학 90% 이상 구독 중)
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ENG
주제분류

추천
검색
질문

논문 기본 정보

자료유형
학술대회자료
저자정보
이소율 (한국교원대학교) 이영준 (한국교원대학교)
저널정보
한국컴퓨터교육학회 한국컴퓨터교육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한국컴퓨터교육학회 2022년도 동계 학술발표논문집 제26권 제1호
발행연도
2022.1
수록면
293 - 294 (2page)

이용수

표지
📌
연구주제
📖
연구배경
🔬
연구방법
🏆
연구결과
AI에게 요청하기
추천
검색
질문

이 논문의 연구 히스토리 (16)

초록· 키워드

오류제보하기
교육부는 지난 11월, 2022 개정 교육과정 총론 주요사항에서 디지털ㆍAI(Artificial Intelligenc) 소양 함양 교육을 강조하였다. 이는 시대적 흐름에 따른 학생, 학부모 등의 요구를 반영한 결과이며, 이제는 모든 교과에서 디지털ㆍAI 교육이 바탕이 되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따라서 모든 교과의 교사는 디지털ㆍAI 교육 역량이 함양하고, 그것을 본인의 교과에서 융합하여 활용할 수 있어야 한다. 따라서 본 연구에서는 모든 교과의 예비 교사들을 대상으로 하는 머신러닝 교육 플랫폼을 활용한 융합 ... 전체 초록 보기

목차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참고문헌 (0)

참고문헌 신청

함께 읽어보면 좋을 논문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이 논문의 저자 정보

이 논문과 함께 이용한 논문

최근 본 자료

전체보기

댓글(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