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DBpia Top 5%동일한 주제분류 기준으로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고찰
Ⅲ. 연구모형과 가설
Ⅳ. 연구결과
Ⅴ. 결론
참고문헌
국문초록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SNS 인플루언서에 대한 애착, 브랜드 신뢰, 콘텐츠 몰입과 제품 구매의도 간에 영향 관계
경영사연구
2022 .05
SNS 마케팅 특성 및 인플루언서 특성이 몰입에 미치는 영향: 브랜드 애호도의 매개효과 및 인게이지먼트의 조절효과 중심으로
문화산업연구
2021 .09
문화산업에서 인플루언서의 특성이 광고태도와 브랜드 전환행동에 미치는 영향: 항공관광SNS인플루언서를 중심으로
문화산업연구
2022 .03
위기 상황에서 인플루언서 유형과 소비자의 지각된 도덕성이 브랜드태도에 미치는 영향: 고의성 인식의 매개효과와 브랜드 고정관념의 조절된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마케팅관리연구
2023 .04
교사 인플루언서의 특성에 관한 탐색적 연구
한국교원교육연구
2021 .01
소셜 미디어 인플루언서 콘텐츠 품질에 대한 소비자의 기대: 인플루언서 애착을 중심으로
마케팅관리연구
2020 .01
2024 SNS 이용 및 인플루언서 관련 인식 조사
리서치보고서
2024 .07
기업 및 소비자의 SNS 정보원천이 제품신뢰,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 인플루언서에 따른 차이를 중심으로
경영교육연구
2022 .06
SNS 정보 특성과 인플루언서 특성이 정보 만족, 인플루언서 애착, 온라인 구전에 미치는 영향: 정교화 가능성 모델을 중심으로
경영교육연구
2023 .02
중국 화장품 시장에서 원산지, 제품, 인플루언서 특성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분석
통상정보연구
2020 .06
브랜드SNS의 특성과 신뢰, 고객충성도간의 관계
경영경제연구
2019 .02
가상 인플루언서의 특성과 공신력이 소비자 반응에 미치는 영향 : 지각된 인간다움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22 .10
외식 산업의 SNS 프로모션이 고객의 태도에 미치는 영향과 구전행동의 조절 효과
상품학연구
2018 .01
브랜드 관련 정보원천에 따른 소비자 수용행동 연구 : 기업제공 정보와 인플루언서 정보의 영향력 비교
e-비즈니스연구
2018 .12
가상 인플루언서의 특성이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 불쾌한 골짜기 이론을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22 .07
탑 인플루언서는 과연 무엇이 다른가? - 1인 마켓 인스타그램 내용분석 및 텍스트 마이닝
광고PR실학연구
2023 .02
유튜브 인플루언서의 인도스먼트(endorsement) 영향력에 대한 탐색적 연구: 인플루언서의 특성, 콘텐츠의 특성, 의사사회 상호작용을 중심으로
PR연구
2019 .01
인플루언서의 특성과 소비자의 구매의사결정 성향이 인플루언서에 대한소비자의 태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중국 소비자를 중심으로
소비문화연구
2023 .06
SNS 쉐프 인플루언서 특성이 인게이지먼트, 소비자 태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SNS 유형의 조절효과
외식경영연구
2021 .01
정보특성과 정보원천특성의 효과: SNS 패션 인플루언서를 중심으로
마케팅논집
2021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