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요약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모형 및 가설 설정
Ⅳ. 연구방법
Ⅴ. 연구 결과
Ⅵ. 결론
References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서비스 특성과 개인적 특성이 위치기반광고의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성별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한국산학기술학회 논문지
2015 .11
모바일 광고특성이 모바일광고 지속의도와 회피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인터넷방송통신학회 논문지
2017 .01
IoT광고의 사회적 재난에 관한 연구: 프라이버시 염려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한국방재학회논문집
2016 .01
모바일 게임 내 광고(Mobile In-Game-Advertising) 특성이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 : 지각된 침입성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22 .04
모바일 광고의 타겟팅 정보 영향령 및 특징 분석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7 .12
소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한 소비자 가치 인식 연구 : 신규 스마트폰을 중심으로
한국전자거래학회지
2017 .02
뉴미디어 광고환경에서 광고를 활용한 관계 형성 및 유지에 관한 연구
한국사물인터넷학회 논문지
2015 .01
빅데이터 분석을 통한 모바일 광고플랫폼의 광고효과 연구 : 광고특성, 매체특성을 중심으로
지능정보연구
2018 .06
Automatic Advertising Operation Method for Improving the Display Advertising Performance of Domestic Fashion e-Commerce Operators
전자공학회논문지
2021 .10
프라이버시 염려와 제도적 신뢰가 프라이버시 의사결정에 미치는 영향 : 전자상거래와 위치기반서비스의 비교
한국산업정보학회논문지
2017 .02
위치기반 쿠폰 시스템 개발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7 .07
위치기반 쿠폰/할인 서비스제공을 위한 능동적 광고 플랫폼 개발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6 .12
모바일 인터랙티브 광고의 AI 활용: 상호작용성과 유명인 모델의 실재감이 광고 인게이지먼트와 효과에 미치는 영향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25 .02
빅데이터 시대의 정보 프라이버시 위험과 정책에 관한 실증 연구
한국전자거래학회지
2016 .02
프라이버시 침해 우려가 스마트폰 기반 광고 차단 서비스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온라인 동영상 광고태도를 통한 스마트폰 리터러시의 매개된 조절 효과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20 .01
브랜드 국적, 광고모델 국적, 광고 소구 유형이 광고 효과에 미치는 영향: - 중국에서의 휴대폰 광고 -
지역산업연구
2015 .01
소비자 혁신성과 서비스 수용: 5G 얼리어답터들의 미디어 소비 행태를 바탕으로
대한산업공학회 춘계공동학술대회 논문집
2021 .06
빅데이터 분석을 통한 모바일 광고플랫폼의 광고효과 연구 : 광고특성, 매체특성을 중심으로
한국지능정보시스템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8 .06
고주파 디지털 옥외광고에 대한 이용자의 태도와 수용에 관한 연구: 확장된 기술 수용모델 중심으로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19 .08
개인정보 노출에 대한 인터넷 사용자의 태도에 관한 연구
한국전자거래학회지
2015 .0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