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요약
I. Introduction
II. The V-Catch Vision System
III. Usability Study
IV. Conclusions and Future Works
REFERENCES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체감형 스포츠 게임의 운동 효과 비교 평가
한국정보통신학회논문지
2022 .03
체감형 게임을 위한 운동 동작 기반 인터페이스 설계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9 .08
운동 추적 모델 기반 움직임 측정을 위한 요소 도출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21 .10
체감형 스피닝 게임 구현을 위한 스포츠 기능적 움직임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20 .04
러닝업: 스마트폰 센서를 사용한 건강 증진 게임
Proceedings of KIIT Conference
2024 .05
상호작용 기반 피트니스 플랫폼 설계와 구현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23 .10
VR스포츠를 활용한 사용자 피트니스 관리시스템의 개발 방법
전기전자학회논문지
2018 .12
스마트매트와 카메라 센서를 이용한 가상현실 체험형 운동게임 시스템 설계 및 구현
한국정보통신학회논문지
2016 .12
어린이를 위한 체감형 스포츠 게임 요소 제안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8 .07
어린이를 위한 체감형 스포츠 게임 디자인 연구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8 .10
체감형 스크린 스포츠 게임 유저 인터페이스 개발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7 .03
스마트폰을 이용한 사용자 운동 모션 인식 시스템 구현
한국산학기술학회 논문지
2016 .10
고령자를 위한 전신진동 기반 순환 운동 시스템의 사용성 평가 연구
재활복지공학회논문지
2022 .11
가상현실 게임의 평가 모델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9 .01
안드로이드 모바일 게임 환경에서의 터치 이벤트 정보를 이용한 매크로 탐지 기법 연구
정보보호학회논문지
2015 .10
끝나지 않는 게임
건축
2016 .11
The Design and An Implementation of Education Shooting Game for kids
한국컴퓨터정보학회논문지
2020 .02
이미지 검색을 이용한 사진입력 게임 인터페이스 구현
정보과학회 컴퓨팅의 실제 논문지
2015 .10
고령자 대상 하지 균형증진 운동시스템의 사용성 평가 연구
재활복지공학회논문지
2015 .11
VR기반 모션인식을 이용한 실시간 전략 체스 게임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17 .0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