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Abstract
Ⅰ. 서론
Ⅱ. 본론
Ⅲ. 기획
Ⅳ. 디자인
Ⅴ. 개발기술
Ⅵ.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가상현실을 이용한 강아지 육성 시뮬레이션에 대한 연구
Proceedings of KIIT Conference
2018 .11
실감형 가상현실실전훈련 콘텐츠를 위한 관리 평가 시스템 개발 사례연구
컴퓨터그래픽스학회논문지
2020 .07
비상상황 안전 교육훈련을 위한 가상현실(VR)콘텐츠 모델 설계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21 .01
VR기술을 활용한 전기충격기 훈련 시스템 제작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21 .04
가상현실 안전교육 콘텐츠 제작을 위한 실감형 시나리오 프레임워크 개발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22 .01
가상현실기반 낙하훈련시스템 개발
한국정보통신학회논문지
2021 .12
가상현실과 가상의 장소
건축사
2018 .01
가상현실 기반 동적 가시화 컴포넌트를 이용한 가스 플랜트 안전훈련 콘텐츠 개발
한국가스학회지
2017 .10
다관점 기반 ‘VR 번지’ 어트랙션 콘텐츠 개발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19 .09
가상현실을 이용한 감염관리 콘텐츠 개발 및 적용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23 .11
3D 가상현실을 활용한 건축물 가변성에 따른 가상현실 구축에 관한 연구
대한건축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5 .10
Unreal 4 기반 가상현실 군용 시뮬레이션 콘텐츠 제작사례
한국컴퓨터게임학회논문지
2017 .01
가상현실 콘텐츠 무선전송 기기 개발에 관한 고찰
한국통신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7 .11
가상현실 기반 인체 학습 시뮬레이션 개발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5 .01
가상현실 기반 보행재활 훈련 시스템
한국재활복지공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8 .11
가상현실기술의활용
Proceedings of KIIT Conference
2017 .12
가상현실기술을 이용한 장애물 달리기 게임 개발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0 .01
개선된 VR(Virtual Reality) 장비(VR-E)의 구현
Proceedings of KIIT Conference
2017 .12
몰입형 가상현실 콘텐츠를 위한 가상현실 글러브 개선 알고리즘 개발
한국정보통신학회논문지
2021 .06
손 인터페이스 기반 3인칭 가상현실 콘텐츠 제작 공정에 관한 연구
컴퓨터그래픽스학회논문지
2017 .07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