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국문초록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방법 및 절차
Ⅳ. 연구결과
Ⅴ. 결론
Reference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셀피 경험자의 외모의 사회비교, 내면화가 셀피 에디팅, 외모관리행동, 성형 의도에 미치는 영향 -20-30대 여성을 대상으로-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21 .12
something somewhere sn.01
한국기초조형학회 작품집
2023 .01
배드민턴용품 브랜드의 SNS 마케팅이 브랜드이미지 및소비자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스포츠학회
2024 .09
SNS를 활용한 골프브랜드 마케팅 활동이 기업이미지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골프연구
2020 .01
SNS 마케팅의 정보제공성, 상호작용성, 신뢰성 특성이 MZ 세대의 업사이클링 디자인 제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23 .12
SNS 화장품 광고속성과 광고몰입, 구매의도의 연관성 연구
한국인체미용예술학회지
2021 .01
잠재소비자의 명품 브랜드 SNS 관계 혜택 지각이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 SNS 관여도의 조절 효과를 중심으로 -
한국패션디자인학회지
2021 .01
피트니스센터의 SNS마케팅 특성이 소비자 태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융합과 통섭
2022 .08
SNS의 특성을 이용한 광고 매체로의 활용에 대한 연구
조형미디어학
2021 .11
사이버대학의 SNS 플랫폼 활용방안 고찰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9 .12
K-Cosmetic의 SNS 브랜드페이지 특성이 감정적 애착과 브랜드 관계만족 및 장기관계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상품문화디자인학연구
2024 .06
SNS 미용정보품질이 만족도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미용학회지
2024 .04
체육전공자의 SNS 속성인식이 혁신제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8 .02
화장품 기업의 친환경활동이 지각된 이미지를 매개로 화장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아시안뷰티화장품학술지
2020 .01
뷰티업소 선택에 있어 SNS 광고속성이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22 .06
소상공인을 위한 SNS 이미지 콘텐츠 관리 방안 - 온라인 키친 스토어를 중심으로 -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7 .01
앰부시 마케팅을 대처하는 기업의 위기커뮤니케이션 전략과 브랜드 태도 및 SNS구전의도와의 관계
한국스포츠학회
2020 .01
중국 여대생의 한국국가이미지, 화장품이미지, 화장품태도, 구매의도와의 관계- 베이징·상하이·광저우 지역을 중심으로 -
한국디자인포럼
2015 .01
SNS광고속성과 SNS인게이지먼트가 뷰티업소 선택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있어 소비자의 소비성향의 조절효과에 관한 연구
한국미용학회지
2022 .08
SNS 마케팅을 통한 문화상품 구매에 있어 소비자의 관여와 구매의사결정, 재구매의도의 관계
무용역사기록학
2019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