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DBpia Top 5%동일한 주제분류 기준으로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대상 및 방법
Ⅳ. 연구결과 및 고찰
Ⅴ.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Relationship Between Soldiers' Skin Concerns and Cosmetics Purchase Intention: Mediating Effects of Skin Stress and Skin Knowledge
비즈니스융복합연구
2024 .10
여대생의 홈 스킨케어가 피부 만족에 미치는 영향: 피부 관심을 매개 효과로
비즈니스융복합연구
2022 .08
뷰티 유튜브 시청 후 실행경험에 따른 화장품구매 결정요인 비교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9 .01
Mediating Effect of the Involvement with Beauty Content in the Relationship Between the Characteristics of YouTube Beauty Content That Uses AI and the Intention to Purchase Cosmetics: Comparison Between Men and Women from 20 to 40 Years Old
Robotics & AI Ethics
2021 .01
화장품 소비욕구가 맞춤형화장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구매동기를 매개효과로 -
한국웰니스학회지
2020 .11
맞춤형 뷰티 셀프케어를 위한 문제성 피부 유형 데이터 구축 방향성 연구
비즈니스융복합연구
2021 .11
국내 기능성화장품 범위 확대 방안에 대한 소비자들의 인식 및 기대 정도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8 .01
Skin beauty product
International Digital Design Invitation Exhibition
2018 .12
Z세대의 화장품 사용 행동 분석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24 .10
뷰티 소비시장의 변화에 따른 비건 화장품 매칭 융합 서비스 애플리케이션 개발 연구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21 .06
How Foreign Cosmetics Guide the Satisfaction and Purchase Behavior in China
비즈니스융복합연구
2022 .02
비건 화장품 소비자의 구매의도와 구매행동에 관한 연구: 확장된 계획행동이론을 중심으로
차세대융합기술학회논문지
2022 .11
화장품 소비자의 미용지식 및 구매결정요인이 기초화장품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문화와융합
2023 .07
Creation of PUBLIC VALUE Service: The Effect of Cosmetics Consumption Needs on the Motive to Purchase Customized Cosmetics -With the Perception of Customized Cosmetics Dispensing Managers as a Moderating Effect-
Public Value
2021 .12
중국의 소비자 적대감이 국가이미지, 한국화장품의 구매의도 및 구매만족에 미치는 영향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9 .01
중국 여성의 기초화장품 선호도 및 사용실태 연구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23 .04
화장품 유통기한 알림이 앱 개발
디지털융복합연구
2015 .01
중국여성들의 복합적 구매성향에 따른 화장품 구매행태
디지털융복합연구
2017 .01
The Effect of Adult Women's Lifestyle on the Use of the Beauty Information on Social Media and Skin Care Related Purchase Motivation for the Skin Health Protection
Protection Convergence
2022 .03
뷰티전공 대학생의 쇼핑 성향이 뷰티 콘텐츠 만족도와 구매 행동에 미치는 영향
디지털융복합연구
2021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