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한류 및 한국 화장품의 제품이미지가 해외직접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중국 소비자를 대상으로
소비자학연구
2018 .01
중국소비자의 자국중심주의가 한국화장품 태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화장품 전형성의 매개효과
글로벌경영학회지
2018 .08
A Study on the Factors Affecting Perceived Quality in Buying Intention as Strategic Variables of Global CEO : Towards Consumer Decision-Making in Saudi Arabia and Korea
전문경영인연구
2018 .01
한류가 베트남 시장에서 한국 이미지와 화장품 브랜드 이미지에 관한 연구
통상정보연구
2015 .09
포스트 코로나 시대 베트남 소비자들의 자민족중심주의 성향이 한국 화장품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 화장품 브랜드에 대한 지각된 쾌락적 가치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국제경영리뷰
2022 .12
해외 현지인 연계 대리구매 결정요인 분석 : 중국 소비자와 한국 화장품 산업을 중심으로
통상정보연구
2017 .09
한류콘텐츠 만족도와 노출도가 한국산 제품의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자민족중심주의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16 .08
K콘텐츠에 대한 중국소비자들의 경험이 한국제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통상정보연구
2020 .12
한류콘텐츠 만족도와 노출도가 한국산 제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자민족중심주의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국제경영연구
2018 .01
한류 콘텐츠 노출이 중국 소비자의 한국제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문화산업연구
2022 .06
한류가 한국의 대중국 화장품 수출에 미치는 영향
동북아경제연구
2018 .01
한류현상이 중국소비자의 한국화장품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북경지역 대학생을 중심으로
현대중국연구
2017 .01
중국 여성의 피부 관심도에 따른 한국 화장품 구매 행동
인문사회 21
2019 .01
화장품 품질, 소비자 선호, 조언 및 권유가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관계-지각된 행동통제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융합정보논문지
2021 .10
기업의 디지털 책임활동이 소비자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과 그 매개과정의 연구모형 검증
사회적경제와 정책연구
2023 .05
한국과 중국 소비자의 비대면 식품구매서비스 이용의도 비교연구: 서울과 베이징 소비자를 중심으로
소비문화연구
2021 .12
중국 여성 소비자의 라이프 스타일의 한국 고급 화장품의 지각된 가치와 구매의도,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고객만족경영연구
2019 .01
베트남 소비자의 한류 콘텐츠 인식과 소비의 사회적 가치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건강식품을 중심으로
상품학연구
2023 .04
The Effect of SNS Quality Factors on Perceived Value and Consumer Purchase Intention in the Food Service Industry Culture
문화산업연구
2022 .12
베트남에서 한국 화장품 추천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국가이미지와 한국 화장품 태도를 매개변수로
동북아시아문화학회 국제학술대회 발표자료집
2016 .1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