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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회과학연구
2017 .01
정치광고 헤드라인 강조유형 분석연구 - 20대 국회의원선거를 중심으로
기업과혁신연구
2020 .03
헤드라인의 선정성과 기만성이 뉴스 이용의도에 미치는 효과
미디어, 젠더 & 문화
2020 .09
헤드라인 저널리즘 : 신문과 포털 기사제목에 관한 논의를 중심으로
지역과 커뮤니케이션
2015 .02
메시지 측면성과 경쟁 브랜드 명시여부에 따른 비교광고의 효과 : 인지욕구와 제품 유형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15 .01
광고 메시지의 애매모호성이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 불확실성 회피 성향과 제품유형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광고학연구
2018 .01
광고 카피와 시_시와 광고는 언어의 경제성을 추구하는 이웃사촌
신문과방송
2019 .02
주의를 증대시키는 광고유형의 효과성과 선호도에 대한 분석: 정보성, 신뢰성, 광고태도
상품학연구
2019 .01
쇼핑 플랫폼의 광고유형과 제품유형에 따른 광고효과 연구: 중국 핀둬둬를 중심으로
인문사회 21
2023 .06
Effects of Advertising Models’ Images on Health Product Advertising in Indonesia: A Focus on Moderating Roles of Advertising Appeals and Product Involvement
문화와 세계
2024 .05
광고에 대한 공감반응이 광고태도 형성에 미치는 효과 : 스토리텔링 광고의 상황에서
광고연구
2015 .06
네이티브 광고의 메시지 유형에 따 른 효과: 인지욕구 및 제품 유형을 중심으로
광고학연구
2019 .01
한국어 인터넷 뉴스 헤드라인의 중국어 번역 유형 연구
중국연구
2020 .01
The Effects of Message Type and Product Involvement on Attitudes toward In-feed Advertising on Social Media
광고연구
2022 .03
광고 길이와 시간적 확실성, 광고 선택이 인스트림 광고 효과에 미치는 영향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2021 .01
광고유형(네이티브 vs. 배너)이 모바일 광고의 클릭률에 미치는 영향: 제품유형과 제품 관여도의 상호작용을 중심으로
광고학연구
2017 .01
모바일 광고소구 유형과 시간적 거리감의 상호작용에 관한 연구 : 제품 유형에 따른 소비자 반응
광고PR실학연구
2015 .01
유럽안보협력과 헬싱키 헤드라인 목표 (Helsinki Headline Goals): 유럽안보축의 변화와 정치적 함의를 중심으로
EU연구
2016 .01
브랜드 스토리유형이 광고반응에 미치는 영향: 제품유형과 제품관여도의 조절효과 탐색
사회과학연구
2018 .01
광고반응평가 범주의 중요성 비교
한국사회
2020 .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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