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정치 후보자의 모바일 광고 메시지 유형에 따른 인게이지먼트 속성과 유권자 반응의 차이에 관한 연구
조형미디어학
2016 .08
모바일 정치광고 문화의 메시지 유형에 대한 인게이지먼트 속성이 유권자 반응에 미치는 영향
상품문화디자인학연구
2017 .01
메시지 프레이밍 효과에 영향을 미치는 메시지 이해도와 브랜드 이미지에 관한 연구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24 .03
온라인 상품구매에서 희소성과 메시지 프레이밍 유형에 따른 설득효과 - 부정경험의 조절역할을 중심으로 -
상품문화디자인학연구
2016 .01
생활체육 프로그램의 메시지 프레이밍 유형에 따른 참여의도에 관한 연구 : 자기통제역량을 중심으로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17 .04
인쇄광고에서 메시지주장의 표현 형태와 광고효과 : 제품유형, 모델유형, 브랜드명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7 .09
저관여 제품의 포장 디자인이 소비가치, 메시지 관여도, 소비자 태도에 미치는 영향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6 .01
스포츠 스타 모델 이미지와 메시지 프레이밍간의 지각된 적합성이 수용자의 광고태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15 .08
아동학대 예방 공익 광고의 메시지 프레이밍이 수용자 인식과 예방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9 .01
자기해석수준과 메시지 프레이밍 유형이 도핑예방 메시지 설득력과 도핑회피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22 .06
연극계 추모 메시지
월간 한국연극
2023 .08
국가간 갈등상황에서 정치지도자의 커뮤니케이션에 따른 수용자의 국가브랜드태도 차이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9 .01
거리미술에서 발전된 사회적 메시지를 담은 일러스트레이션 작가 사례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8 .06
정당의 이미지와 메시지 전략에 관한 연구 : 20대 총선 선거홍보규정집을 중심으로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18 .02
기업CEO를 활용한 기업 커뮤니케이션에서 메시지유형과 메신저유형에 따른 소비자태도 비교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9 .01
대한민국 역대 대통령 선거 포스터 비교 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8 .06
The Effects of Violent Image, Assertive Message,and Attitude toward Combative Sports
대한무도학회지
2016 .01
Messages
한국기초조형학회 작품집
2024 .08
new year message
한국기초조형학회 작품집
2023 .11
Message
한국디자인학회 국제초대전도록
2021 .1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