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모바일 정치광고 문화의 메시지 유형에 대한 인게이지먼트 속성이 유권자 반응에 미치는 영향
상품문화디자인학연구
2017 .01
정치 후보자의 모바일 메시지에 대한 흥미와 짜증이 후보자 태도에 미치는 영향: 부정적 메시지를 중심으로
조형미디어학
2016 .05
메시지 프레이밍 효과에 영향을 미치는 메시지 이해도와 브랜드 이미지에 관한 연구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24 .03
사용자 인지 경험 기반 모바일 광고 UX 디자인 연구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20 .08
모바일 광고 다크패턴 디자인이 광고인지, 침입성, 광고회피, 불쾌감에 미치는 영향
한국디자인포럼
2023 .02
인쇄광고에서 메시지주장의 표현 형태와 광고효과 : 제품유형, 모델유형, 브랜드명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7 .09
모바일 광고 전달방식이 광고태도에 영향을 미치는데 있어 자기조절초점의 조절효과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6 .01
텔레비전정치광고에 나타난 시각적 표현에 관한 한·미간 차이 연구 - 2012년 대통령선거 정치광고 내용분석을 중심으로 -
현대사진영상학회 논문집
2015 .01
모바일의 양방향 커뮤니케이션의 접근성에 관한 연구
조형미디어학
2016 .08
아동학대 예방 공익 광고의 메시지 프레이밍이 수용자 인식과 예방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9 .01
비현실적 광고표현의 사례연구 - 2005년 이후 해외 인쇄광고를 중심으로 -
일러스트레이션 포럼
2019 .01
한국인의 정서가 담긴 광고의 언어적 메시지와 기억에 관한 분석 - 2000년대 이후 제작된 광고의 의미 분석을 중심으로 -
상품문화디자인학연구
2021 .01
모바일에 최적화된 세로형 광고영상 디자인 요소 도출에 관한 연구
한국디자인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9 .05
대리경험이 자기효능감을 매개로 메시지 수용자 태도에 미치는 영향
조형미디어학
2015 .11
소비자의 인구통계적 특성에 따른 모바일 패션광고 기법 및 경로 유형에 대한 만족도가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복문화
2016 .12
소비자의 인구통계학적 특성에 따른 모바일광고 비교소구에 관한 연구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7 .01
모바일 광고에 대한 소비자 가치차원 척도개발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6 .01
텍스트를 배제한 이미지 표현의 광고효과 연구
조형미디어학
2019 .08
모바일 광고 표현 유형이 제품관여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디자인포럼
2018 .01
제품유형에 따른 모바일 배너광고의 유머표현이 브랜드태도에 미치는 영향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9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