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Abstract
1. 서론
2. 이론적 배경
3. SK-II 페미니즘 광고의 신화적 구성
4. SK-II 페미니즘 광고 신화의 의미
5.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브랜드 게임화 광고의 브랜드 이미지 일치성과 광고 유희성이 사용자 태도에 미치는 영향
상품문화디자인학연구
2021 .12
Work of 2023_II
한국기초조형학회 작품집
2023 .11
The Face II
한국기초조형학회 작품집
2018 .11
샤넬 패션광고의 유형과 소비자 반응에 대한 연구
현대사진영상학회 논문집
2024 .09
기호학 관점에서 중국 속옷 브랜드 NEIWAI의 페미니즘 광고 디자인 분석
한국디자인리서치학회
2021 .09
아웃도어 의류 광고사진 속 모델 성별에 따른 여대생들의 광고태도, 브랜드 태도, 브랜드 이미지, 구매의도의 관계 사례분석
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연구
2020 .01
광고태도, 브랜드 신뢰, 브랜드 애착, 브랜드 가치가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연구
2020 .01
Dove ‘Real Beauty’ 페미니즘 광고에 표현된 여성 신체 서사 연구
일러스트레이션 포럼
2022 .12
모바일 광고에 대한 소비자 가치차원 척도개발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6 .01
브랜드 이미지 제고와 감성광고에 대한 고찰
조형미디어학
2015 .05
A Study on the Effect of Visual Metaphorical Advertisements of Condoms
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연구
2021 .01
한국인의 정서가 담긴 광고의 언어적 메시지와 기억에 관한 분석 - 2000년대 이후 제작된 광고의 의미 분석을 중심으로 -
상품문화디자인학연구
2021 .01
브랜드스토리 광고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자기조절모드의 조절역할과 설득지식의 매개효과 연구-
기초조형학연구
2017 .12
브랜드 자아일치성이 브랜드 태도 및 브랜드 애정에 미치는 영향 -광고모델 속성의 조절효과-
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연구
2023 .01
스포츠이벤트와 기업의 유사성 유형과 광고노출빈도에 따른광고태도 및 광고효과 분석
체육과학연구
2015 .01
식품브랜드의 패러디광고 차별성이 브랜드 인지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기초조형학연구
2019 .02
스포츠브랜드 광고메시지의 설득의도에 따라 소비자가 느끼는 광고효과에 관한 영향관계 분석 : 설득지식모델을 중심으로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16 .08
디지털 광고의 감성 디자인이 소비자의 공감력, 광고 호감도 및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디자인리서치학회
2023 .03
모바일을 활용한 스마트폰 비교광고의 표현유형이 브랜드태도에 미치는 효과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6 .01
제품유형에 따른 은유적 표현의 광고가 브랜드 흥미와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효과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23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