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속옷 인식변화에 관한 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22 .09
신화학적 시각에서 본 SK-II 페미니즘 광고 분석
조형미디어학
2022 .02
[기획노트] 페미니즘은 페미니즘이다 : 제1회 ‘페미니즘 연극제’
공연과이론
2018 .06
기호학적 접근방법에 의한 광고디자인 교육 사례연구
한국디자인포럼
2015 .01
페미니즘 & 한국영화
현안보고(이슈페이퍼)
2016 .08
광고태도, 브랜드 신뢰, 브랜드 애착, 브랜드 가치가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연구
2020 .01
브랜드 게임화 광고의 브랜드 이미지 일치성과 광고 유희성이 사용자 태도에 미치는 영향
상품문화디자인학연구
2021 .12
정부상징의 기호학적 분석 및 문제점 검토
한국디자인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21 .05
페미니즘 연극을 하는 이유
공연과이론
2023 .06
적확한 브랜드 이미지 형성을 위한 기업의 디자인 브랜딩 사고 기법
Journal of Integrated Design Research
2016 .03
브랜드 자아일치성이 브랜드 태도 및 브랜드 애정에 미치는 영향 -광고모델 속성의 조절효과-
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연구
2023 .01
브랜드 심벌과 브랜드 네임의 일치성이 브랜드 선호도에 미치는 영향 - 제품유형과 심벌의 표현 방식에 따른 차이를 중심으로 -
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연구
2020 .01
모바일 광고에 대한 소비자 가치차원 척도개발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6 .01
[이론 발제] 페미니즘, 잃을 수도 있는 것들에 대해서
공연과이론
2019 .06
현상학 관점으로 본 섬유예술 작품과 페미니즘의 연관성 연구
기초조형학연구
2024 .10
기호학적 관점에서 도시 건축의 경관디자인 특성 관한 연구
기초조형학연구
2024 .10
TV영상광고모델과 브랜드디자인의 크리에이티브 아이덴티티에 관한 연구
조형미디어학
2017 .05
국내 장수브랜드의 새로운 광고표현 제작사례
일러스트레이션 포럼
2019 .01
1980년대 한국 여성주의 형성과 교차성 개념을 통해 본 김인순의 페미니즘 작업: 한국 페미니즘 미술사 지형도 다시 그리기
현대미술사연구
2020 .12
애니메이션에 나타난 페미니즘적 경향분석 : 미국과 일본의 애니메이션을 중심으로
만화애니메이션 연구
2016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