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1. 연구의 필요성
2. 이론적 배경
3. 연구방법 및 절차
4. 연구결과
5.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중국 소비자 가치와 의류제품 공유경험에 관한 연구
한국디자인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9 .05
중국 소비자 가치와 의류제품 공유경험에 관한 연구
조형미디어학
2020 .05
공유서비스 소비가치가 패션제품과 비패션제품 공유서비스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디자인포럼
2020 .01
디자인 공유 플랫폼을 이용하기 위한 가치요인 분석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8 .01
패션 공유 플랫폼의 성공 요인과 국내 성장 방안
한국패션디자인학회지
2018 .10
중국의 공유경제에 기반 한 패션 제품 서비스에 관한 연구
조형미디어학
2018 .02
의류제품 공유 플랫폼의 접근성과 사용성
조형미디어학
2022 .02
패션 공유 플랫폼의 품질 특성이 신뢰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중국 여성 소비자를 중심으로-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9 .01
중국 여성 소비자의 한국에 대한 문화적 근접성이 한국 패션 제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SNS 활용도를 중심으로-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9 .09
개방형 협업(open collaboration)방식의 비즈니스 모델 사례 분석 연구
기초조형학연구
2017 .06
협력적 소비를 위한 지속가능 패션디자인 가이드라인 개발
한국패션디자인학회지
2021 .12
사례 비교 분석을 통한 공유 주택 운영 방안 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6 .09
헌 옷 리폼을 위한 서비스 플랫폼 디자인 제안
Design Works
2020 .05
패션 공유 플랫폼 확산을 위한 탐색적 연구 : 한국과 중국의 패션 공유 플랫폼 비교 분석을 중심으로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9 .03
공유경제 도입에 따른 패션 공유 플랫폼의 사례 분석 - 제품-서비스 시스템을 중심으로 -
한국패션디자인학회지
2018 .12
Impact of Utilitarian Pursuit Attributes and Hedonic Pursuit Attributes for Apparel Products on Consumption Affects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20 .09
온라인 생방송 플랫폼 이용 동기와 생방송 특성이 제품만족도와 지속적 쇼핑의도에 미치는 영향 : 중국 소비자를 중심으로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8 .06
웨어러블 기반 스포츠의류의 상품디자인속성과 소비자가치의식 및 행동의도와의 관계
한국스포츠학회
2023 .06
온라인 여성 소비자의 부정적 감정 유발 제품 디자인 요인 연구 - 데이터마이닝 방법을 활용한 -
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연구
2021 .01
중국 소비자의 온라인 중고의류에 대한 인식 연구
한국디자인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9 .0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