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Ⅰ. 서론
Ⅱ. 연구방법
Ⅲ. 결과
Ⅳ. 논의
Ⅴ. 결론 및 제언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골프의류 브랜드이미지-소비자 자아일치성, 브랜드동일시, 브랜드태도, 브랜드신뢰 및 재구매의도의 구조적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8 .06
자아-브랜드이미지 일치성이 스포츠용품 소비자의 브랜드사랑과 브랜드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8 .04
골프웨어의 브랜드인지도, 브랜드이미지 및 재구매의 관계 : 브랜드이미지의 매개효과 및 성별에 따른 조절효과 검증
한국체육과학회지
2016 .08
전통무예문화를 활용한 지역축제 방문객의 브랜드자산 인식이 지역이미지, 브랜드태도에 미치는 영향
세계태권도문화학회
2024 .01
스포츠의류 선호브랜드의 자아이미지 일치성과 브랜드신뢰, 브랜드팬쉽 및 브랜드충성도의 관계
스포츠사이언스
2020 .01
스포츠 브랜드의 이벤트성 마라톤대회 이미지 일치성이 브랜드 감정, 태도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20 .08
스포츠 브랜드 기업의 이벤트성 마라톤대회 정서, 이미지 일치성, 브랜드 태도 및 충성도의 구조적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9 .10
캠핑용품의 브랜드 속성과 브랜드 이미지, 브랜드 신뢰, 브랜드 충성도의 관계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21 .10
헤어살롱 자아이미지의 일치성이 브랜드태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인체미용예술학회지
2024 .03
프로스포츠 관중의 지지를 받는 타이틀스폰서의 브랜드자산 효과에 따른 구단의 역할분석
한국체육과학회지
2016 .12
스포츠브랜드의 브랜드 개성이 행동적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브랜드-자아일치성의 매개효과와 지각된 품질의 조절효과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8 .11
프로야구 구단의 브랜드 이미지가 브랜드 자산 및 재구매에 미치는 영향 : 관람객 연령대에 따른 조절효과 검증
한국체육과학회지
2016 .10
성별에 따른 골프신발의 브랜드 이미지가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력의 차이
한국체육과학회지
2018 .06
브랜드 원산지 인식이 브랜드 인지와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다중집단 분석을 활용한 한국과 중국 남성 소비자 비교-
한국의류학회지
2017 .01
스포츠 휴먼브랜드 속성이 브랜드 동일시, 소비자-브랜드 관계 및 확장된 브랜드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5 .02
브랜드체험이 감정적 반응을 통해 브랜드충성도에 미치는 영향력에 관한 연구 : 패션브랜드를 중심으로
한국의상디자인학회지
2016 .02
아웃도어 스포츠 의류 브랜드 개성과 자아이미지 일치성이 브랜드 태도와 브랜드 애착에 미치는 영향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6 .11
아웃도어 의류 광고사진 속 모델 성별에 따른 여대생들의 광고태도, 브랜드 태도, 브랜드 이미지, 구매의도의 관계 사례분석
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연구
2020 .01
골프용품에 대한 브랜드 경험이 브랜드태도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계 연구 : 골프공 브랜드를 중심으로
한국체육과학회지
2016 .08
스포츠 용품 브랜드에 대한 연상과 브랜드 동일시 및 브랜드 태도와의 구조적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6 .0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