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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 설계
Ⅳ. 실증분석
Ⅴ. 결론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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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이브 커머스 환경에서 상호작용성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쇼 호스트의 전문성과 제품유형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e-비즈니스연구
2022 .11
중국의 공익연계 농산물 라이브 커머스 특성이 소비자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e-비즈니스연구
2024 .08
쇼호스트의 비언어적 커뮤니케이션이 감정이입과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라이브커머스 HMR 상품을 중심으로
관광연구저널
2021 .08
라이브 커머스 쇼호스트의 언어적 비언어적 커뮤니케이션에 따른 메뉴 속성 및 구매의도 차이에 관한 연구: 외식 기업 메뉴를 중심으로
관광연구저널
2021 .02
틱톡 라이브 커머스 특성이 소비자 구매에 미치는 영향
아태비즈니스연구
2024 .06
라이브 커머스에서 쇼호스트의 역할에 대한 이해: 고객 성별의 조절효과
e-비즈니스연구
2024 .08
라이브커머스 오락성이 중국 소비자의 라이브커머스 지속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사회적 실재감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상품학연구
2024 .02
라이브 커머스의 특성이 소비자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세일즈 프로모션을 조절변수로 -
문화산업연구
2024 .09
여행상품 라이브커머스 특성이 지각된 유용성, 몰입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학연구
2024 .07
틱톡마케팅 콘텐츠의 특성이 중국 소비자의 한국제품에 대한 신뢰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무역연구
2023 .04
정보성과 오락성이 라이브커머스의 지속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성별 차이를 중심으로
상품학연구
2022 .10
The Effects of the New Culture Live Commerce on Purchase Intention: Focusing on the Moderating Effects of Impulsive Buying
문화산업연구
2021 .09
중국 라이브 커머스 진행자 특성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시청몰입을 통한 실용적, 쾌락적 소비가치의조절된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23 .12
라이브 커머스 및 쇼 호스트 특성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콘텐츠 몰입의 매개효과를 포함하여
벤처창업연구
2021 .06
중국 라이브커머스 왕홍의 특성이 시청자의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S-O-R 모델과 플로우 경험이론을 중심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21 .10
라이브 커머스 특성과 구매 의도의 인과성에 관한 연구 : 몰입감과 유용성의 매개 효과를 중심으로
경영경제연구
2022 .05
라이브 커머스에서의 사용자 만족도 및 지속적 구매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후기수용모델(PAM)을 기반으로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22 .04
식품구매를 위한 라이브 커머스 이용동기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몰입의 매개효과와 식품 구매경험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호텔관광연구
2022 .10
틱톡(TikTok) 이용자의 서비스 태도와 지속이용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연구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21 .06
중국 소비자의 라이브 커머스에 대한 지각된 가치, 만족 및 지속이용의도 연구: 가치기반수용모델을 중심으로
소비문화연구
2022 .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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