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국문초록
Ⅰ. 서론
Ⅱ. 연구방법
Ⅲ. 결과
Ⅳ. 논의
Ⅴ. 결론 및 제언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프로축구 구단의 통합적 마케팅 커뮤니케이션(IMC) 활동과 구단자산의 관계
한국융합과학회지
2024 .08
문화적 스테레오타입 공략을 위한 글로벌 IMC 디자인 전략.석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6 .01
프로야구 구단의 통합적 마케팅 커뮤니케이션(IMC) 활동이 구단이미지, 고객만족 및 고객애호도와의 구조적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5 .06
프로야구 구단의 통합마케팅커뮤니케이션(IMC) 활동과 관중의 팬십 및 구전의도의 관계
스포츠사이언스
2019 .01
기업 전략의 IMC 활동에서 공간마케팅의 중요도에 대한 연구
기초조형학연구
2018 .10
IMC(Integrated Marketing Communication) 관점에서 본 박물관의 아이덴티티 이미지 형성 전략연구 -중국 4대 직할시의 박물관을 중심으로-
한국디자인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9 .11
통합 마케팅 커뮤니케이션(IMC)과 성인발레 브랜드의 구조적 관계
대한무용학회논문집
2022 .11
프로야구 구단의 통합마케팅커뮤니케이션(IMC) 속성과 팬의 지각된 가치 및 모기업에 대한 자발적 행위의 관계
체육과학연구
2023 .03
프로스포츠 구단의 IMC활동이 관람의도에 미치는 영향 : 구단이미지와 관계의 질의 매개효과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7 .11
스포츠브랜드의 ESG경영 노출이 IMC활동, 위기커뮤니케이션 전략, 회복만족에 미치는 영향
한국스포츠학회
2021 .09
프로야구 구단의 통합마케팅커뮤니케이션(IMC)과 구단동일시 및 장기지향성의 관계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22 .10
IMC 마케팅을 통한 브랜드 플래그 쉽 스토어 공간계획에 관한 연구
한국실내디자인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20 .05
ESG경영을 통한 프로야구구단의 IMC활동이 지각된 가치, 구단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23 .04
프로축구 구단 팬 신뢰가 구단 이미지와 관람만족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5 .04
유럽 프로축구클럽으로부터 본 중국 프로축구클럽관리의 법제도적 과제
스포츠엔터테인먼트와 법
2015 .01
프로축구 구단의 사회공헌활동과 구단이미지, 구단동일시, 구단자산의 구조적 관계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21 .08
프로축구 구단의 SNS마케팅 활동이 구단인지도, 구단이미지, 관람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22 .08
프로축구 시민구단의 공공재적 가치와 역할
한국체육정책학회지
2018 .02
지자체 소유 프로축구 시립/도립 구단의 경쟁력 강화 방안: 델파이기법을 활용하여
한국체육정책학회지
2024 .02
Comparative Analysis on Youth Football Programs in Korea and China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19 .1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