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성인발레 브랜드 가치 상승과 종합적 마케팅 전략의 연계성 연구
한국무용교육학회지
2024 .09
IMC 마케팅을 통한 브랜드 플래그 쉽 스토어 공간계획에 관한 연구
한국실내디자인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20 .05
성인발레 활성화를 위한 운영방안 고찰: 마케팅 믹스를 중심으로
영남춤학회誌
2021 .12
기업 전략의 IMC 활동에서 공간마케팅의 중요도에 대한 연구
기초조형학연구
2018 .10
문화적 스테레오타입 공략을 위한 글로벌 IMC 디자인 전략.석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6 .01
IMC(Integrated Marketing Communication) 관점에서 본 박물관의 아이덴티티 이미지 형성 전략연구 -중국 4대 직할시의 박물관을 중심으로-
한국디자인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9 .11
K-발레에 나타난 두 가지 경향 : 국립발레단 작품을 중심으로
대한무용학회논문집
2024 .08
국내스포츠브랜드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이 브랜드 인지도 및 이미지와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7 .02
효율적인 발레교육을 위한 방안 모색 -발레 스탠스를 중심으로
대한무용학회논문집
2019 .01
스포츠브랜드의 ESG경영 노출이 IMC활동, 위기커뮤니케이션 전략, 회복만족에 미치는 영향
한국스포츠학회
2021 .09
브랜드 커뮤니케이션을 위한 BI표현전략에 관한 연구 - 브랜드 홍보관 중심으로 -
한국공간디자인학회 논문집
2021 .08
발레 전공 중학생의 발레정신 인식에 관한 사례 연구
우리춤과 과학기술
2016 .01
스포츠용품 브랜드의 글로벌성이 다차원적 공익연계마케팅을 통한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소비자 브랜드동일시의 매개효과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7 .11
스포츠 휴먼브랜드 특성이 브랜드 동일시, 브랜드 개성, 브랜드 애착 및 브랜드 충성도와의 구조적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20 .08
프로축구 구단의 통합적 마케팅 커뮤니케이션(IMC) 활동에 대한 중요도-성취도 분석
코칭능력개발지
2022 .11
발레 교육자의 러시아 심층 발레교육프로그램 기획 및 진행 경험에 관한 자문화 기술지 - 캐릭터 댄스를 중심으로 -
무용예술학연구
2024 .06
브랜드 경험 향상을 위한 온라인 브랜드의 통합 디자인 커뮤니케이션(IDC) 전략에 관한 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9 .12
캠핑용품의 브랜드 속성과 브랜드 이미지, 브랜드 신뢰, 브랜드 충성도의 관계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21 .10
러시아 바가노바 발레 시스템이 한국 발레에 미친 영향
한국여성체육학회지
2021 .0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