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서론
연구 방법
연구 결과
논의
결론 및 제언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올림픽 스포츠 콘텐츠의 교량적 사회자본 형성 효과 : 다차원적 네트워크 구조 분석을 중심으로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23 .04
트위터에 반영된 2018 평창 동계올림픽의 사회적 시청 이슈 분석: 구조적 주제 모형(Structural Topic Modeling)의 적용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20 .12
평창올림픽 평가와 포스트 평창
한국스포츠인류학회 학술지
2018 .06
지리 공간데이터 시각화를 활용한 수용자 정보처리 유형에 관한 연구
상품문화디자인학연구
2020 .01
확장된 목표지향적 행동 모델을 이용한 2018 평창 동계 올림픽 시설 방문행동 분석
한국여성체육학회지
2018 .09
운동 앱의 정보처리과정에서 시각정보표현과 정보수용태도의 영향
기초조형학연구
2017 .12
대리경험이 자기효능감을 매개로 메시지 수용자 태도에 미치는 영향
조형미디어학
2015 .11
미디어 플랫폼 위에 보여지는 비인기 스포츠로써 동계 올림픽 썰매 스포츠: 뉴스 네러티브의 이데올로기적 주제
한국스포츠사회학회지
2016 .09
An Examination of the Public’s Twitter Usage of Youth Olympic Games and Olympic Games from 2010 to 2016
Journal of Global Sport Management
2022 .03
올림픽 시청의 사회자본 형성 효과: 사회적 대화의 매개효과와 종목 다양성의 조절효과
한국스포츠사회학회지
2022 .03
메시지 프레이밍 효과에 영향을 미치는 메시지 이해도와 브랜드 이미지에 관한 연구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24 .03
텍스트를 배제한 이미지 표현의 광고효과 연구
조형미디어학
2019 .08
소셜미디어를 통한 글로벌 팬덤 확산에 관한 연구 - 방탄소년단 관련 트윗 분석 -
영상문화콘텐츠연구
2020 .02
평창 동계올림픽과 스포츠 교류: 남북 관계 개선의 주요 수단으로서의 가치 조명
한국체육정책학회지
2019 .11
평창 동계올림픽 홍보를 위한 패션문화상품 개발 - 집-업 셔츠 와 에코백 디자인을 중심으로 -
한국디자인포럼
2015 .01
아동학대 예방 공익 광고의 메시지 프레이밍이 수용자 인식과 예방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9 .01
스포츠 스타 모델 이미지와 메시지 프레이밍간의 지각된 적합성이 수용자의 광고태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15 .08
올림픽의 사회적 소통 유발효과 : 2016 리우하계올림픽 온라인 언론 보도와 댓글 분석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19 .02
Major sporting events legislation for the public interest? : The case of the universal access right from South Korea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7 .08
동계올림픽 포스터 디자인에 나타난 조형적 특징 연구 - 선호도와 주목성을 중심으로 -
한국디자인포럼
2019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