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Ⅰ. 서론
Ⅱ. 연구방법
Ⅲ. 연구 결과
Ⅳ. 논의 및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유아평가 관련 연구 동향 분석 및 방향성 모색 연구
열린유아교육연구
2023 .04
협력적 실행연구를 통한 초임유아교사의 유아관찰 평가의 실천과 반성
한국아동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0 .06
예비유아교사의 유아교육공동체에 대한 인식 및 '따뜻한' 유아교육공동체의 이미지
유아교육학논집
2016 .04
유아교육기관에서의 지속가능발전교육에 대한 유아교사의 경험
한국열린유아교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21 .11
논문분석을 통한 유아평가 방법 탐색
유아교육연구
2015 .01
유아교사의 교육과정평가에 대한 인식 유형 분석 : Q-방법론적 접근
유아교육연구
2024 .01
유아교사의 유아교육과정평가 경험에 대한 개념도 연구
열린유아교육연구
2023 .02
메타포 분석을 통한 예비유아교사의 ‘유아’에 대한 인식
한국열린유아교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21 .11
네트워크 분석방법을 활용한 유아 안전교육 연구동향 분석
열린교육연구
2020 .01
새롭게 이해하는 유아교육과정 평가: 교사행위주체성을 중심으로
한국아동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2 .04
유아의 의도적 통제와 유아-교사 관계가 유아의 사회성에 미치는 영향: 성별의 조절된 매개효과
한국아동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0 .11
예비유아교사가 교육실습에서 경험하는유아와의 관계맺기의 의미
유아교육학논집
2015 .10
유아교사의 디지털 역량 연구 동향
한국열린유아교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24 .04
유아 성교육 관련 국내 학술지 연구 동향
어린이미디어연구
2018 .03
한 교사의 유아평가에 대한 자문화기술지- 작년 담임교사를 신뢰하는 학부모관계에서느끼는 어려움으로부터 -
한국유아교육연구
2015 .08
유아교육과정 평가에 대한 교사의 경험: 개념도 연구를 위한 기초연구
한국열린유아교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22 .11
유아 디지털 교육과 유아문학
한국열린유아교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23 .10
유아 사회·정서발달 평가에 대한 교사의 인식 및 현황
영유아교육: 이론과 실천
2017 .01
유아교사의 유아디지털교육 경험과 요구탐색
열린유아교육연구
2025 .02
교육현장의 불확실성, 유아교사에게 필요한 역량은 무엇인가?
한국육아지원학회 학술대회지
2021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