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표지]
[조사결과 요약]
[목차]
[1. 조사배경 및 목적]
[2. 관련 규정 및 문제점]
가. 재활용 관련 규정
나. 환경성 관련 규정
다. 문제점
[3. 조사대상 및 내용]
가. 조사대상
나. 조사내용
다. 조사기간
라. 조사자
[4. 조사결과]
가. 시험ᆞ검사
나. 표시ᆞ광고
다. 종합결과
[5. 의견수렴 결과 및 후속조치]
가. 의견수렴 결과
나. 후속 조치
[붙임]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미백 화장품』 안전실태조사 결과
안전보고서
2022 .09
『밀키트』 안전실태조사 결과 보고 - 비가열 재료를 중심으로 -
안전보고서
2022 .08
콜라겐 식품 시험 결과 - 안전성 시험 및 표시광고 실태조사 중심으로 -
시험결과보고서
2021 .12
포장재 분리배출표시 실태조사
안전보고서
2020 .10
친환경 표시·광고 실태조사
조사보고서
2021 .11
『스키용 안전모』 안전실태조사 결과
안전보고서
2022 .12
표시광고법상 부당한 표시행위 규제의 문제점 및 개선방향에 관한 연구
소비자문제연구
2016 .08
『차량용 방향제』 안전실태조사 결과
안전보고서
2022 .07
『건강즙(석류즙)』 안전실태조사 결과
안전보고서
2022 .08
『주류 안전실태조사』 결과
안전보고서
2022 .03
시정권고 제도의 운용 성과와 전망 : 2022년 시정권고 분석
언론중재
2023 .03
식물성 대체육 제품 품질 및 안전성 시험 결과
시험결과보고서
2022 .04
프로스포츠 굿즈 어린이 모자 안전 실태조사 결과
시험결과보고서
2019 .09
『손소독티슈』 안전실태조사 결과
안전보고서
2022 .08
표시광고법상 계약책임 도입 가능성 연구
소비자문제연구
2018 .12
부당한 표시·광고 행위의 위법성 판단기준
소비자문제연구
2017 .12
소비자 안전에 관한 표시·광고의 규제 방향
법학연구
2024 .08
슬기로운 시정권고 활용법 : 언론의 사회적 책임 제고와 시정권고 제도
언론중재
2022 .09
환경표시광고와 소비자 신뢰
소비자법연구
2024 .02
[프랑스] “탄소배출량 많은 제품은 광고도 하지마”
신문과방송
2021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