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하이퍼로컬 미디어를 통한 지역공동체 의식의 강화 가능성에 대한 실증분석 : “당근마켓” 이용동기 및 행동이 사회적 결속과 지역 애정도에 미치는 효과 분석
한국방송학보
2024 .07
온라인 중고시장 이용자의 거래동기와 심리적 경험에 관한 탐색적 연구: 당근마켓 앱 이용자 중심으로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2022 .02
중고거래 플랫폼 정책 진정성과 사용자의 거래 진정성 경험이 중고거래의 가치와 거래 의도에 미치는 영향
e-비즈니스연구
2024 .10
온라인 오픈마켓 플랫폼 신뢰가 판매자 신뢰와 거래만족, 그리고 지속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19 .07
소비자간거래(C2C) 플랫폼의 이용 동기 요인과 사회적 인식 변화 분석 – 당근마켓을 중심으로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22 .06
C2C 중고거래 플랫폼 이용에 영향을 미치는 동기 요인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21 .06
당근마켓의 성공요인 분석 : ERIS 모델을 중심으로
문화산업연구
2024 .09
[Issue & Trend] 중고나라 위협하는 당근마켓_파 한단도 거래하나요? 당근이지
더스쿠프
2020 .07
번개장터도, 당근마켓도… ‘변화’ 택한 중고 거래 앱
한경BUSINESS
2023 .09
오픈마켓의 당사자관계와 사업자의 책임
법학논총
2015 .01
중고거래 플랫폼(오픈마켓)을 이용한 불법행위 실태분석과 대응방안
형사정책연구원 연구총서
2023 .12
재능공유 플랫폼 서비스 특성이 행동성과에 미치는 영향 : 사용자 즐거움의 매개효과 검증
경영컨설팅연구
2024 .02
[Resell] 당근마켓이 연 중고거래 시장 신세계·롯데가 뛰어드는 이유는
매경럭스맨
2022 .03
온라인 중고거래 동기요인이 참여행동에 미치는 영향
상품학연구
2022 .12
중고거래 플랫폼 소비자문제 실태조사
조사보고서
2022 .05
소비자의 중고거래 동기, 거래, 소비자 행복의 관계: 지속가능 소비행태 관점의 탐색
소비자학연구
2024 .04
[Business Point of View] 중고거래 플랫폼의 유별난 특징들 : 공룡이 당근을 못 먹는 이유
더스쿠프
2021 .03
스마트러닝 서비스품질, 만족도 및 재이용의도 간의 인과관계에 관한 연구: 이용자의 자기효능감과 몰입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유통경영학회지
2018 .12
인스타그램 마켓 이용 행태와 이용 동기 탐색: 20-30대 여성을 중심으로
광고학연구
2020 .01
플랫폼서비스품질요인이 타인추천 및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플랫폼유형(배달/미디어)을 중심으로
유통경영학회지
2021 .10
0